경기디지털콘텐츠진흥원, 12개 대학 콘텐츠학과와 업무협약

머니투데이 수원=김춘성 기자 2011.10.11 15:10
글자크기
경기디지털콘텐츠진흥원, 12개 대학 콘텐츠학과와 업무협약


경기도와 경기디지털콘텐츠진흥원이 11일 도내 12개 대학의 콘텐츠 관련학과와 함께 콘텐츠 취업지원 사업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으로 12개 대학 콘텐츠 관련학과는 콘텐츠 분야의 취업 지원을 통한 청년일자리 창출 및 콘텐츠 산업 현장 중심의 전문 인력 육성에 나선다.



사업은 △찾아가는 콘텐츠 캠퍼스 리쿠르팅 △ 취업정보 및 취업 교육△ 채용시 인건비의 일부를 지원하는 고용촉진 프로그램 등을 유기적으로 연계, 경기도 콘텐츠 산업의 청년일자리 창출에 실효성을 높힐 목적이다.

또 콘텐츠 기업에서 요구하는 전문 인력 선발을 위해 12개 대학으로 직접 찾아가 취업준비생 및 예비취업자를 위한 취업정보 및 교육을 실시하고, 우수기업과의 캠퍼스 리쿠르팅을 통해 인재를 선발하며, 콘텐츠 기업에 취업자에게는 고용촉진 프로그램에 따라 인건비의 일부를 지원하게 된다.



경기도와 경기디지털콘텐츠진흥원은 이번 협약을 통해 12개 대학의 15개 관련학과와 함께 200여 개의 청년일자리 찾아주기를 기대하고 있다.

###12개 대학 : 가톨릭대학교, 계원디자인예술대학, 단국대학교, 동서울대학, 두원공과대학, 서울예술대학, 부천대학, 여주대학, 유한대학, 장안대학, 청강문화산업대학, 한국산업기술대학교.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