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화전과 사진전 등이 열리는 상설 문화공간이기도 하면서 동시에 고객들에게 여러 가지 서비스와 이벤트를 제공하는 장으로 변모하고 있다.
![↑BMW 대구전시장](https://thumb.mt.co.kr/06/2011/10/2011100519491990962_4.jpg/dims/optimize/)
건물을 유리처럼 덮고 있는 태양광 셀을 통해 자가 발전하는 태양광 시스템(BIPV)을 도입해 일평균 56kw(형광등 1770개를 사용할 수 있는 전력)의 전기를 생산해 자체 공급한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서울 강남대로, 방배, 삼성, 부산 해운대 등 전시장 4곳에 AMG 퍼포먼스 센터를 위한 전용 공간을 마련했다. AMG는 벤츠의 고성능 차량을 대표한다.
이 퍼포먼스 센터에서 고객들은 독일과 한국에서 전문 교육을 받은 AMG 세일즈 전문가와 서비스 전문가가 제공하는 차량 정보를 얻을 수 있고 구매상담도 할 수 있다. 국내에 판매중인 다양한 AMG 모델과 전용 부품, 휠 등을 볼 수도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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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우디 대치전시장](https://thumb.mt.co.kr/06/2011/10/2011100519491990962_1.jpg/dims/optimize/)
아우디터미널은 아우디의 최신 전시장 디자인으로 내부를 비대칭 곡선을 이용해 구획해 보다 입체적이고 다이내믹한 느낌을 준다.
고객전용 라운지와 스킨케어 샵, 각종 프로모션을 위한 이벤트 홀 등을 갖추고 고객들을 맞이하고 있다.
강남구가 2009년 아름다운 건축물로 선정한 폭스바겐 대치 전시장은 기존 도심의 모습을 탈피한 독창적인 모습과 친환경성이 돋보인다.
서울에서는 처음으로 폭스바겐의 새로운 디자인 가이드라인을 적용한 이 전시장은 연건평 2187㎡로 총 15대의 차량 전시가 가능하다.
2층에는 폭스바겐의 다양한 순정 액세서리 제품이 전시돼 방문 고객들이 직접 구입할 수 있다.
![↑인피니티 강남 SS모터스](https://thumb.mt.co.kr/06/2011/10/2011100519491990962_5.jpg/dims/optimize/)
인피니티 전시장 글로벌 스탠다드인 '아이레디(IREDI)'로 명명된 디자인 컨셉은 고객들이 전시장에서 자동차뿐만 아니라 인피니티의 라이프스타일을 체험할 수 있도록 고안됐다.
![↑한국토요타 전시장](https://thumb.mt.co.kr/06/2011/10/2011100519491990962_3.jpg/dims/optimize/)
지난 여름엔 무더위를 잊게 해줄 환상적인 수중 세계 사진전을 열었고 대구세계육상대회 기념 사진전을 개최했다.
계절마다 제철 수목을 주제로 내부 인테리어를 변경하며 이를 통해 방문 고객들이 눈으로 계절의 변화를 느끼도록 하고 있다.
![↑재규어랜드로버 한남전시장](https://thumb.mt.co.kr/06/2011/10/2011100519491990962_6.jpg/dims/optimize/)
미국브랜드의 대표적인 캐딜락 전시장은 GM의 '글로벌 프리미엄 럭셔리' 컨셉을 그대로 적용해 쇼윈도와 전시공간이 럭셔리 쥬얼리샵을 떠올리게 한다.
![↑캐딜락 전시장](https://thumb.mt.co.kr/06/2011/10/2011100519491990962_7.jpg/dims/optimiz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