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가을 ‘커피와 함께하는 아트(Art) 산책’ 어떠세요?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2011.09.27 09:33
글자크기
올 가을 ‘커피와 함께하는 아트(Art) 산책’ 어떠세요?

마노핀 갤러리 방배역점에서 오는 9월 29일 오후 3시부터 30분간 현재 마노핀 갤러리에서 전시중인 팝아트의 거장 ‘앤디워홀’과 ‘ 강영민’, ‘마리킴’, ‘이이정은’ 등 국내 주요 팝아트 작가들의 작품으로 구성된 특별 전시 <앤디워홀과 K-POP>展의 작품 소개와 아트 매니저와의 대화 시간을 갖는다.
올 가을 ‘커피와 함께하는 아트(Art) 산책’ 어떠세요?


마노핀 갤러리는 향긋한 커피와 갓 구운 머핀 그리고 예술이 함께 숨쉬는 갤러리 카페로 큰 호응을 얻고 있으며, 특히 업계 최초로 아트매니저(Art manager)가 별도로 있다.

기존 미술관에서 진행하는 도슨트 프로그램(docent : 그림설명)이 적용된 마노핀 갤러리 만의 <아트산책> 프로그램을 기획, 운영하여 고객들이 한 공간에서 오감을 만족할 수 있는 차별화된 매장으로 자리잡고 있다.



이번 행사는 매장 내 카운터에 비치된 신청서를 작성해 제출하면 누구든지 무료로 참가 할 수 있으며, 참가자 전원에게는 마노핀 아메리카노 1잔을 무료 증정한다.

한편, 마노핀 갤러리는 미스터피자, 제시카키친에 이어 ㈜미스터피자가 운영하는 세번째 브랜드다. 갓 구운 수제머핀과 향긋한 커피, 그리고 갤러리를 즐길 수 있는 토털아트공간으로써, 국내외 유명작가들의 작품을 편안한 분위기에서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 머니MnB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제휴문의 ; [email protected]
머니투데이 머니위크 MnB센터 _ 프랜차이즈 유통 창업 가맹 체인 B2C 사업의 길잡이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