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툰 ‘먹어는 보았나! 버거킹 치킨메뉴!’는 포털 사이트 네이트의 배너 및 버거킹 블로그 (blog.naver.com/bk_kor)를 통해서 감상할 수 있다.
또한 블로그에서 웹툰을 감상한 이후, 웹툰과 연동되어 있는 버거킹 트위터를 방문 해 트위터 이벤트에도 손쉽게 참여할 수 있다.
버거킹은 소비자들과의 활발한 커뮤니케이션을 위해 최근 트위터(twitter.com/burgerking_kor)를 개설하고,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트위터를 활성화 시킬 계획이다.
이 시각 인기 뉴스
이벤트 참여방법으론 트위터를 팔로잉하고, 이벤트 내용을 리트윗(RT)한 고객 선착순 1,000명을 대상으로 신제품 ‘스파이시 텐더크리스피 버거’ 할인 쿠폰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벤트에 참여가 완료된 고객은 팔로잉 이후 1주일 이내에 쿠폰 확인이 가능하며, 쿠폰은 트위터 내에서 쪽지 형태로 발송된다.
이벤트는 9/19(월)~10/23(일)사이 버거킹의 웹툰 연재가 되는 주에 진행되며, 3회에 걸쳐 총 3,000명에게 혜택이 주어진다. 자세한 사항은 버거킹 블로그 (blog.naver.com/bk_kor)에서 확인 가능하다.
☞ 머니MnB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제휴문의 ; [email protected]
머니투데이 머니위크 MnB센터 _ 프랜차이즈 유통 창업 가맹 체인 B2C 사업의 길잡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