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SNS) 채널 강화 나서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2011.09.22 16:33
글자크기
버거킹(에스알에스 코리아㈜, 대표 정권수)은 디지털시대에 발맞춰 버거킹 브랜드 웹툰 연재, 트위터 이벤트 진행 등 소비자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기 위한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 채널 강화에 나섰다.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SNS) 채널 강화 나서


버거킹은 인기 웹툰 작가 이현민과 함께 웹툰 ‘먹어는 보았나! 버거킹 치킨메뉴!’를 연재하고 있다.



이번 웹툰은 이현민 작가의 대표 작품이자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들어는 보았나! 질풍기획!’의 캐릭터들이 그대로 등장해 버거킹 치킨 메뉴에 얽힌 에피소드와 메뉴의 특징을 코믹하게 풀어나갈 예정이다.

웹툰 ‘먹어는 보았나! 버거킹 치킨메뉴!’는 포털 사이트 네이트의 배너 및 버거킹 블로그 (blog.naver.com/bk_kor)를 통해서 감상할 수 있다.



버거킹의 신제품 및 치킨메뉴에 대한 내용을 유쾌하게 다루고 있으며, 19일(월)부터 10월 17(월)까지 격주로 1편씩 총 3편을 연재할 예정이다.

또한 블로그에서 웹툰을 감상한 이후, 웹툰과 연동되어 있는 버거킹 트위터를 방문 해 트위터 이벤트에도 손쉽게 참여할 수 있다.

버거킹은 소비자들과의 활발한 커뮤니케이션을 위해 최근 트위터(twitter.com/burgerking_kor)를 개설하고,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트위터를 활성화 시킬 계획이다.


이벤트 참여방법으론 트위터를 팔로잉하고, 이벤트 내용을 리트윗(RT)한 고객 선착순 1,000명을 대상으로 신제품 ‘스파이시 텐더크리스피 버거’ 할인 쿠폰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벤트에 참여가 완료된 고객은 팔로잉 이후 1주일 이내에 쿠폰 확인이 가능하며, 쿠폰은 트위터 내에서 쪽지 형태로 발송된다.

이벤트는 9/19(월)~10/23(일)사이 버거킹의 웹툰 연재가 되는 주에 진행되며, 3회에 걸쳐 총 3,000명에게 혜택이 주어진다. 자세한 사항은 버거킹 블로그 (blog.naver.com/bk_kor)에서 확인 가능하다.



☞ 머니MnB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제휴문의 ; [email protected]
머니투데이 머니위크 MnB센터 _ 프랜차이즈 유통 창업 가맹 체인 B2C 사업의 길잡이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