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본금 58억원으로 만들어지는 캐나다 법인은 골프존이 100% 지분을 보유하게 된다.
골프존은 현지 시장 조사를 거쳐 광역토론토 지역에 연내 4~5곳의 직영점을 오픈할 예정이다.
골프존은 이미 캐나다 현지에 2곳의 스크린 골프 시뮬레이터를 설치한 바 있다. 캐나다 지역은 겨울이 길고 별 다른 여가 생활 꺼리가 없이 때문에 시뮬레이션 골프에 대한 현지인들의 관심이 폭발적이다.
골프존 관계자는 "한국에서 스크린 골프가 초기 붐을 일으켰을 때 분위기와 비슷할 정도로 현지인들의 반응이 좋다"며 "캐나다를 해외 진출 첫 지역으로 삼았고 향후 해외 사업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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골프존은 이번 캐나다 법인 설립 이후 글로벌 시장 확대를 위한 노력을 확대할 계획이다. 현재 골프존은 캐나다, 일본, 중국, 홍콩 4개의 해외법인과 유럽, 대만, 중동, 태국 등에서 현지 디스트리뷰터 및 직접 판매를 추진하고 있다.
골프존이 지난 5월 캐나다 현지에서 가진 사업설명회 모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