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 프랜차이즈, 추석맞이 이벤트 풍성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2011.09.10 18:33
글자크기
민족의 명절 추석을 맞아 외식 브랜드들이 고객 감사 선물을 쏟아내고 있다. 부모님 등의 세대를 위한 보양식 한우세트부터 연인이나 친구에 맞는 티세트까지 다양하다.

출발은 젤라또&커피전문점 프랜차이즈 (주)띠아모코리아가 테이프를 끊었다. 실속형 허브티세트 상품을 출시했다.



허브티세트는 차 고유의 맛을 그대로 살려주는 ‘띠아모 티메이커’와 유기농 허브티를 함께 구성한 ‘허브티&띠아모 티메이커’ 세트 등 총 2종이다. 특히 띠아모 티메이커는 사용방법이 간편하고 품질이 우수해 평소에도 인기가 많은 제품이다.

띠아모코리아는 허브티세트를 고급스러운 전통문양의 포장으로 재구성해 실용적인 선물세트로 활용할 수 있도록 할 방침이다. 가격은 4만원대로 카페띠아모 전국 매장에서 판매한다.



참나무 장작 바비큐전문점 옛골토성도 추석을 맞아 ‘2011바비큐모듬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훈제오리바비큐, 훈제삼겹바비큐, 립바비큐, 옛골토성 떡갈비, 머스타드소스 등으로 구성됐다. 총 2종류로 입맛에 맞게 선택이 가능하다. 매장 판매가의 30% 이상 저렴한 가격에 판매된다.

옛골토성 가맹점이나 홈플러스 60여개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선주문 후제조로 신선함을 담은데다 전국 어디든 무료 배송되는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옛골토성은 바비큐 선물세트 출시와 맞물려 후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나만의 요리법, 시식 후기 등을 10월 30일까지 옛골토성 서포터즈 카페(http://cafe.naver.com/yetgol)에 ‘선물세트 후기 게시판’에 포스팅하면 추첨해 옛골토성 외식 상품권을 증정한다.

한우암소고기전문점 하누소도 추석선물세트를 마련하고 무료 배송을 실시중이다. 한우보신세트로 최상등급 토종한우로 만든 고품격 보신세트다. 한우꼬리/도가니(1.5kg), 한우족(1.5kg), 한우사골(2kg)로 구성되어 있다.



하누소의 선물세트 중 가장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메뉴는 왕갈비탕이다. 먹음직스러운 소등갈비가 7대 들어 있다. 다른 부위의 갈비를 사용하지 않고 100% 백립(소등갈비)만 사용한다.

등갈비의 맛은 연하고 부드럽다. 장인의 정성으로 2번의 기름제거와 숙성 작업을 거쳤기 때문. 국물 맛은 개운하고 담백하다. 천연재료로 조리된다.하누소 쇼핑몰을 이용하면 10% 할인 혜택도 볼 수 있다.

☞ 머니MnB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제휴문의 ; [email protected]
머니투데이 머니위크 MnB센터 _ 프랜차이즈 유통 창업 가맹 체인 B2C 사업의 길잡이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