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닉, 프랜차이즈 스파 ‘뮬다이어트’ 5호점, 강서구 ‘아름다운 아울렛’ 오픈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2011.09.02 20:33
글자크기
8월초 코스닥 시장에 성공적으로 진입하며 눈길을 끌었던 ㈜제닉의 신규사업 중 하나인 ’뮬스파’ (www.themuul.com) 가 9월 3일 강서구의 종합의류몰 ‘아름다운 아울렛’에 5번째 매장을 오픈한다.

제닉, 프랜차이즈 스파 ‘뮬다이어트’ 5호점, 강서구 ‘아름다운 아울렛’ 오픈


제닉은 주력상품인 OEM, 홈쇼핑 등의 사업 뿐 아니라 유통 전반을 아우르는 사업을 지속적으로 준비해 왔으며 2009년 12월 강남 교대역 앞에 뮬스파 1호점을 오픈한 이래 점진적으로 매장 수를 늘리며 사업 영역 확대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금번 오픈하는 ‘뮬 다이어트 가양점’은 피부, 바디케어로 특화되어 있던 기존의 뮬스파와는 달리 다이어트 컨설턴트들이 비만관리, 식습관 개선, 식단 작성, 운동지도, 생활습관 관리 등 토탈 다이어트 컨설팅을 제공한다.

진정한 다이어트란 ‘먹거리’ 에만 포커스를 맞추는 것이 아니라 총체적인 라이프 스타일이 개선되어야 건강한 다이어트를 할 수 있다는 업체 측의 설명이다.



‘뮬다이어트’ 는 반신욕을 통해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해주면서 노폐물을 제거해 주며 단순한 체중감량이 아닌 피부 밀도와 탄력을 높여주면서 사이즈를 줄여주는 신개념의 다이어트 서비스로 알려져 있다.

뮬스파는 1호점 (뮬 교대점) 오픈 이후 합리적인 가격과 실속있는 서비스로 입소문이 나기 시작, 서초, 강남 명동 지역의 젊은 층과 중장년층, 사무직 여성들에게 큰 호응을 얻어 작년에는 수원 동탄의 랜드마크인 메타폴리스에 2호점을, 올해에는 대전의 세이백화점과 용인 동백 이마트 블루키에 각각 3, 4호점을 연달아 오픈했다.

제닉의 정혜영 이사는 ‘뮬스파 (뮬다이어트)로 유통과 자사제품 판매, 그리고 서비스 산업에 성공적인 포지셔닝을 기대하고 있다’ 고 밝혔다.


한편 오픈식에 맞춰 가양점에서는 다양한 온, 오프라인 이벤트를 열 예정이며 온라인으로도 상담예약을 할 수 있다 (문의: 02-2169-8701)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