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죽, 중소기업청 프랜차이즈 수준평가 2년 연속1등급 선정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2011.08.11 16:33
글자크기
본죽을 대표브랜드로 하는 본아이에프는 중소기업청 산하 소상공인진흥원에서 시행하는 프랜차이즈 수준평가에서 업계에서는 유일하게 2년 연속 1등급을 받았다.

본죽, 중소기업청 프랜차이즈 수준평가 2년 연속1등급 선정


중소기업청 프랜차이즈 수준평가는 글로벌 경쟁력을 갖춘 우수 프랜차이즈 업체 양성과 예비창업자들에게 객관적인 선택 기준을 제공하기 위해 가맹점 100개 이상을 운영하는 가맹본부를 대상으로 실시하고 있다.



평가항목은 가맹본부의 경영능력, 가맹계약 이행의 성실성, 가맹점 지속관리 능력 등 6개의 범위로 실시된다.

본아이에프는 작년 처음으로 시행된 수준평가에서 위의 여러 항목들에 대한 우수성을 인정받아 유일하게 1등급으로 선정되었는데 올해도 2년 연속 업계최초 1등급 선정이라는 쾌거를 이룩했다.



본아이에프 김철호 대표는 "2년 연속 수준평가 1등급을 받을 수 있었던 것은 꾸준한 가맹점 관리로 통한 낮은 폐점률과 가맹점주와 함께하는 상생경영 등이 높은 평가를 받아 선정된 것 같다.”며 “앞으로도 프랜차이즈업계의 선구자적인 기업이 되기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 머니MnB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제휴문의 ; [email protected]
머니투데이 머니위크 MnB센터 _ 프랜차이즈 유통 창업 가맹 체인 B2C 사업의 길잡이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