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족, 매운맛으로 유혹,, 조리가 쉽고 초보자도 동일한맛을 낼수 있어..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2011.08.01 18:33
글자크기
"아이스크림과 커피 전문점을 창업, 3개월 만에 실패의 쓴맛을 본이후, 핫족으로 간판을 바꾸고 새로운 삶의 희망을 찾았습니다."

매운족발 핫족(http://www.hotjok.co.kr) 의 부산센템씨티점의 엄정윤 대표는 우연히 새로운 아이템을 찾던중에 핫족을 알게도었고 창업강좌에 참석 후 창업을 결정한 케이스 이다.
핫족, 매운맛으로 유혹,, 조리가 쉽고 초보자도 동일한맛을 낼수 있어..


그는 "매운족발을 통해 소비자의 재구매율이 높을것이라는 확신이 섰고 운영중에도 확실히 재구매 고객이 상당수를 차지하고 있는 장점을 찾았다."라며 "특히 조리가 쉽고 초보자도 동일한 맛을 유지할 수 있다는 생각이 장점이다."고 말했다.



핫족은 매운맛 메뉴뿐 아니라 바비큐 꽃 삼겹살, 닭 날개, 닭발 등 메뉴를 늘려 다양한 고객층을 확보하고 있다.

한편 핫족은 본격적인 가맹점 모집을 시작하면서 특별한 혜택을 주고 창업강좌도 실시한다. 논현역 본사에서는 사전접수를 통해 매주 창업강좌가 진행되고 전화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문의: 02-543-3335/www.hotjok.co.kr)



☞ 머니MnB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제휴문의 ; [email protected]
머니투데이 머니위크 MnB센터 _ 프랜차이즈 유통 창업 가맹 체인 B2C 사업의 길잡이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