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외식업계 '찾아가는 이벤트' 봇물..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2011.08.01 12:33
글자크기
직장인들의 활력 충전이 누구보다 필요한 이들에게 회사에 직접 찾아와 간식과 선물을 전달하고 회식비까지 챙겨주는 식품외식업계의 착한 이벤트들은 더없이 반가운 소식이다.

외식문화기업 강강술래(www.sullai.com) 전 매장에서는 매일 오후 4시가 되면 정성껏 준비한 60~70인분의 샌드위치나 초밥, 떡볶이 등 간식을 들고 고객이 근무하는 회사나 학교, 병원 등을 찾아가 전달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매장을 찾은 고객들이 계산대 옆 응모함에 명함을 넣으면 추첨을 통해 매주 5곳을 선정한 후 고객이 근무하는 사무실을 깜짝 방문해 격려하는 것으로 매장별로 3년에서 최장 10년까지 꾸준히 펼쳐오고 있다.
식품외식업계 '찾아가는 이벤트' 봇물..


또 한국델몬트후레쉬프로듀스(www.freshdelmonte.co.kr)는 트위터(twitter.com/delmonte_fruit)를 통해 이벤트를 신청하면 7월 마지막 주부터 매주 2곳의 회사를 선정해 직접 사무실을 방문해 골드파인애플을 전달하는 ‘델몬트 골드파인원정대’ 이벤트를 실시한다.

원정대 방문 모습을 남겨 트위터로 보내면 베스트 인증사진을 남긴 5인을 선정해 골드파인애플 1박스를 추가 증정하며, 가장 많은 인증사진을 보낸 회사 팀에는 회식비 10만원이 지원된다.



샘표식품의 건강발효흑초 브랜드 백년동안(100year.sempio.com)은 오는 10월 말까지 ‘백년동안이 여러분의 사무실로 찾아갑니다’ 이벤트를 벌인다.

서울과 수도권 지역에서 근무하는 직장인이면 응모 가능하며 동료들과 백년동안을 함께 마시고 싶은 사연과 디스펜서기 설치를 위한 기본정보 등을 적어 샘표 홈페이지에 신청하면 매주 4개 사무실을 찾아가 디스펜서기를 무료로 설치해 주고 백년동안 산머루·복분자와 산수유·석류 등을 제공한다.

그래놀라 바 브랜드 네이처밸리(www.naturevalleyasia.com)에서도 직장인들의 건강 밸런스를 지켜주기 위해 오는 내달 9일까지 홈페이지에 자신 만의 독창적인 야외활동 계획을 등록하면 30명을 추첨해 네이처 밸리 12박스(1박스 6개입)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벌인다. 당첨자 발표는 7월 27일부터 3주 간 매주 10명씩 홈페이지에 공지한다.


☞ 머니MnB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제휴문의 ; [email protected]
머니투데이 머니위크 MnB센터 _ 프랜차이즈 유통 창업 가맹 체인 B2C 사업의 길잡이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