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철 보양식으로 한국인이 가장 좋아하는 쇠고기 제격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2011.07.28 16:33
글자크기
쇠고기는 단백질과 철분이 풍부해 성장기 어린이와 기력이 약한 성인에게 좋은 음식이다. 소화가 잘되고 식욕을 증진해주기 때문에 여름에 먹으면 안성맞춤.

패밀리레스토랑 업계에서는 맛 좋고 영양 좋은 쇠고기를 올 여름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스테이크를 뜨거운 스톤(돌판)에 올려 제공하고 있다.



애슐리 박정훈 브랜드장은 “스톤 스테이크의 가장 큰 장점은 먹는 사람이 레어에서 웰던까지 고기의 익힘 정도를 조절할 수 있는 것”이라며, “지글지글 고기가 익는 소리는 물론 고기가 익으면서 내는 맛있는 냄새와 함께 마지막까지 따뜻하고 육즙이 풍부한 스테이크를 먹을 수 있기 때문에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말했다.

아메리칸 그릴&샐러드 레스토랑 애슐리(http://www.myashley.co.kr)는 최근 아시안 신메뉴와 함께 ‘스톤 빅패밀리 등심 스테이크’를 선보였다. 애슐리 인기 메뉴인 빅패밀리 등심 스테이크를 가열된 스톤 위에 올려 지글지글 익히는 고기를 바로 먹을 수 있다.



500g의 크고 두툼한 스테이크임에도 빨리 식지 않기 때문에 여유롭게 즐길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스톤 빅패밀리 등심 스테이크’는 애슐리 전 매장에서 맛볼 수 있으며, 애슐리W 매장에서는 안심을 따뜻하게 즐길 수 있는 ‘스톤 안심 스테이크’도 판매한다.

빕스(http://www.ivips.co.kr/)에서는 100% 냉장육을 300℃로 달궈진 얌 스톤에 담아낸 ‘얌 스톤 그릴 스테이크’를 판매하고 있다. 스테이크와 함께 단호박, 양파, 아스파라거스 등의 생 야채를 제공해 맛있게 구워 먹을 수 있다. 등심 스테이크인 ‘얌 스톤 뉴욕 스테이크’와 ‘얌 스톤 안심 스테이크’ 등이 있으며, 안심 스테이크와 랍스터, 전복을 함께 제공하는 ‘얌 스톤 스테이크 & 랍스터 콤보’ 메뉴도 판매한다.

세븐스프링스(http://www.sevensprings.co.kr/)의 ‘스톤 그릴 안심 스테이크’는 자갈 위에 얹혀진 돌판에 안심 스테이크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고기의 육즙을 지키고 맛을 더할 수 있도록 스테이크에 불을 붙여주는 불쇼를 제공하기 때문에 보는 즐거움도 만끽할 수 있다.


☞ 머니MnB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제휴문의 ; [email protected]
머니투데이 머니위크 MnB센터 _ 프랜차이즈 유통 창업 가맹 체인 B2C 사업의 길잡이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