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안 홈메이드 뷔페 ‘제시카키친’ 가맹사업 시작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2011.08.21 12:33
글자크기
“부천 시민 주목! 가족 외식 명소 ‘제시카키친’이 온다!”

미스터피자(사장 이주복, www.mrpizza.co.kr)가 운영하는 이탈리안 홈메이드 스타일의 뷔페 레스토랑 제시카키친(Jessica’s Kitchen)은 부천 상동에 가맹 1호점을 오픈하며, 가맹사업에 전개한다.

제시카키친은 2006년 서울의 센트럴시티점을 시작으로 현재 6개의 직영매장(센트럴시티점, 이대하늬솔점, 삼성점, 등촌점, 서현점, 라페스타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이탈리안 홈메이드 스타일이라는 특색 있는 컨셉트로 젊은 여성고객들에게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이탈리안 홈메이드 뷔페 ‘제시카키친’ 가맹사업 시작


직영점 운영으로 탄탄히 다져놓은 입지와 노하우를 살려, 보다 많은 고객들이 제시카키친의 맛과 스타일을 즐길 수 있도록 가맹사업을 시작했다.



제시카키친의 가맹 1호점이자 7번째 매장인 ‘상동점’이 지난 19일(금) 오픈했다.

‘상동점’은 부천의 핵심 상권인 원미구 상동의 세이브존 일대에 입점해 고객 유입이 활발할 것으로 예상되며, 대형 아파트 단지가 대거 들어서 있는 상권 특성 상 가족단위 고객들에게 감각 있는 외식장소로써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제시카키친은 가맹 1호점 오픈과 더불어, BI(Brand Identity)를 보다 신선한 이미지로 전면 교체, 대대적인 변화를 줬다. 제시카키친이 새롭게 선보인 BI는 심플한 디자인으로 가독성을 높이고, 제시카키친이 추구하는 바를 함축적으로 담아낸 것이 특징.

미스터피자 제시카키친 사업부 박병근 본부장은 “그간 고객들이 주신 많은 사랑에 힘입어, 제시카키친이 성공적으로 가맹 1호점을 오픈, 본격적인 가맹 사업을 시작하게 됐다”며 “새로운 도약의 시기를 맞은 만큼, 제시카키친의 정신 및 고객과의 소통을 강조한 새로운 BI를 시작으로, 서비스 및 메뉴 등 전 분야에서 고객 만족을 위한 혁신을 실천해 가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미스터피자는 대한민국 NO.1 피자브랜드 ‘미스터피자’와, 이탈리안 홈메이드 뷔페 ‘제시카키친’, 토털아트공간 ‘마노핀갤러리’를 함께 운영 중이다.


☞ 머니MnB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제휴문의 ; [email protected]
머니투데이 머니위크 MnB센터 _ 프랜차이즈 유통 창업 가맹 체인 B2C 사업의 길잡이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