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리 아이라이너', 280만개 돌파…'이효리효과?'

머니투데이 지성희 인턴기자 2011.06.30 10:01
글자크기
'이효리 아이라이너', 280만개 돌파…'이효리효과?'


'클리오'의 '워터프루프 아이라이너', 일명 '이효리 아이라이너'가 280만 개 판매 돌파해 화제다.

'이효리 아이라이너'라는 애칭으로 사랑을 받은 워터프루프 아이라이너가 지난 3년 동안 판매량이 280만 개를 돌파했다. 이에 클리오에서는 '워터프루프 아이라이너' 280만개 판매 돌파를 기념해 신규 회원 대상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워터프루프 제품에 대한 니즈가 증가하는 여름철, 280만 개 판매 돌파를 기념해 홈페이지 신규 회원에게 풍성한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하는 것이다. 7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클리오 홈페이지를 방문해 신규 회원으로 가입하면 응모된다. 당첨자는 8월 3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총 280명에게 클리오 아트 섀도우, 탑걸 티셔츠, 우먼 시크릿 의류 세트, 투썸 플레이스 음료 이용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클리오의 관계자는 "스마트한 여성 소비자들이 번짐없이 오래 유지되는 아이라이너를 머스트 해브(must-have) 아이템으로 선택하면서 클리오의 워터프루프 아이라이너가 3년간 280만 개라는 판매 수치를 기록할 수 있었다"라고 말하며 "이후 더욱 많은 고객들에게 클리오의 아이라이너를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감사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라고 강조했다.

한편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클리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효리 아이라이너', 280만개 돌파…'이효리효과?'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