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의 생맥주 취급 업소에서는 생맥주 본연의 차별적 요소를 찾으려는 노력보다 인테리어적인 분위기나 특별한 안주에 대한 부각과 이벤트 등으로 차별적 요소를 찾으려 노력하고 있다.
그러나 현실속에선 생맥주를 취급하고 있는 한 생맥주 자체의 차별화는 반드시 갖추어야 할 필요가 있다.
슬러시 생맥주시스템은 맥주를 슬러시로 만드는 기계로 일반 생맥주를 슬러시화하여 제공하는 시스템을 말한다.
슬러시 생맥주 기계를 판매하고 있는 (주)장인에프엔씨는 국내 최초로 슬러시 생맥주 기계를 도입하여 지난 1년여간 테스팅을 거쳐서 본격적으로 프랜차이즈 시장에 판매 할 예정이다.
생맥주가 얼면 맛이 없다는 고정관념을 깨고 맥주 본연의 맛을 살리고 청량감이 더해져 끝까지 시원한 생맥주를 맛볼 수 있으며 영하3.4도에서 슬러시화된 맥주는 크리미한 거품의 부드러운 맛과 살얼음 처럼 얼어버린 맥주의 시원한 맛과 탄산이 그대로 살아있어 톡쏘는 맛이 살아있다.
이 시각 인기 뉴스
1. Creamy HEAD: 부드러운 거품
살짝 얼어버린 거품이 부드러운 맛을 내어 시원하면서 부드러운 독특한 맛을 선사한다.
2.Slush BEER: 슬러시 생맥주
생맥주를 살얼음 같이 슬러쉬로 만들어 세상에서 가장 시원한 생맥주를 즐기실 수 있으며 살얼음 속에 탄산이 들어있어 생맥주 그대로의 맛을 느끼실 수 있다.
3. Cool BEER: 시원한 생맥주
슬러시 거품으로 인해 탄산이 외부로 날아가는 것을 막아주고 슬러시 생맥주가 맥주의 시원한
맛을 끝까지 유지시켜주어 처음부터 끝까지 시원한 맛의 생맥주를 즐기실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