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정리 못한 겨울 옷, 크린토피아에 맡기세요~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2011.06.10 17:33
글자크기
세탁전문 프랜차이즈 크린토피아(회장 이범택, www.cleantopia.com)가 여름으로 접어드는 요즘에도 꾸준히 몰려드는 겨울 옷 세탁 고객을 위해 다운점퍼, 패딩(방한점퍼), 코트류, 스웨터류의 세탁을 맡기면 20% 할인 혜택 또는 ‘의류보관 서비스’ 무료 체험의 기회를 선택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이벤트를 6월 10일부터 18일까지 9일간 실시한다.

아직 정리 못한 겨울 옷, 크린토피아에 맡기세요~


최근 30도 가까이 올라간 기온은 여름 날씨를 연상케 하지만 옷장을 열어보면 아직도 미뤄둔 겨울 옷들이 쌓여있는 경우가 많다.



봄, 여름 옷에 비해 색상이 어둡고 소재가 두꺼워 자주 세탁하지 않는 겨울 옷은 묵혀두면 섬유에 묻은 오염이 얼룩으로 변하거나 곰팡이가 생길 수 있어 보관 전 관리가 중요하다. 특히 장마가 시작되기 직전인 요즘 잘 관리를 해 두지 않으면 옷장 속에서도 곰팡이가 생길 수 있으므로 주의해야 한다.

크린토피아가 마련한 이번 이벤트를 통해 겨울 옷을 세탁하는 고객은 20% 할인된 가격 또는 겨울 옷을 세탁 후 각 지사 의류보관실에서 기본 6개월간 보관해주는 ‘의류보관 서비스’ 무료 체험 중 한가지 혜택을 선택적으로 이용할 수 있다.



단. ‘의류보관 서비스’ 무료 체험의 경우 겨울 옷을 3점 이상 맡길 때 선택 가능하다. 크린토피아의 의류보관실은 의류보관 최적의 환경인 온도 25℃, 습도 40~60%를 유지하고 햇빛을 차단해 아끼는 옷의 변형과 변색을 막아준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