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앱]아기와 엄마를 위한 '맘스플래너'

머니투데이 박효주 2011.05.24 14:30
글자크기
[오늘의앱]아기와 엄마를 위한 '맘스플래너'



■맘스플래너(Android)
■스토어=티스토어(무료)
■개발사=SKT PDF

- 스케줄러를 통한 관리
- 다양한 정보 제공
- 알리미 기능


아기와 엄마를 위한 앱 '맘스플래너'를 소개한다. '맘스플래너'는 계획임신의 최고의 노하우를 보유한 뱅크베이비 사이트의 유료 정보와 고운맘 사이트의 태아정보를 상황에 맞게 캘린더 형태로 제공한다.



전체적으로 밝고 화사한 인터페이스를 가지고 있어 엄마가 사용하기에 안성맞춤이다. 메뉴는 스케줄러, 꼭!알아두세요, 맘스 Check, 병원 찾기, 재미있는 Test, 마이 페이지까지 6개의 메뉴로 구성 되어 있다.

[오늘의앱]아기와 엄마를 위한 '맘스플래너'
'스케줄러'는 임신을 하지 않았을 때는 생리관련 정보를 제공하고 임신을 했을 경우에는 해당 주차 태아상태 정보와 검진일 등 정보를 제공한다. 알리미를 설정하면 매일 해당 시간에 본인과 가족에게 정보 전달하게 된다.



'꼭!알아두세요'는 임신 관련 각종 정보를 제공하는 메뉴이다. '맘스 Check!'는 임신관련 다양한 자가 진단 테스트를 제공한다. 우울증 진단, 체중 체크 등을 해볼 수 있다.

'병원찾기'에서는 전국 산부인과 병원과 산후조리원 정보를 제공한다. '재미있는 Test'는 마이크를 이용해 라마즈 호흡을 연습할 수 있고 초음파에서는 출산일을 등록했을 경우 해당주차 아기 초음파사진을 보여주며 관련 정보를 제공한다.

[오늘의앱]아기와 엄마를 위한 '맘스플래너'
마지막으로 마이페이지는 설정메뉴이다. 임신이 아닐 경우엔 최근 생리일을 임신일 경우 출생예정일을 입력하는 곳이다. 이 정보를 등록해야 일부메뉴를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반드시 입력하는 것이 좋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