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들의 시선 사로잡기' 남자들이 좋아하는 여자패션 BEST

머니투데이 백송이 인턴기자 2011.05.18 10:11
글자크기

'남자친구 생기고 싶어? 이렇게 입어봐!'

올 봄 유행 패션 스타일인 비비드 컬러, 맥시 스커트, 롱드레스… 하지만 남성들이 좋아하는 여자의 패션은 따로 있다는 것! 유행을 쫒는 것도 좋지만 가끔은 남성들이 좋아하는 스타일의 패션으로 그들의 시선을 사로잡아 보자.

◇ 남성의 본능 "섹시한 여자가 좋아" - 블랙 미니 원피스



ⓒ머니투데이자료ⓒ머니투데이자료


섹시한 여자를 싫어할 남자가 있을까? 블랙 미니 원피스로 남성의 가슴을 뛰게 하자.

블랙은 자칫 어둡게 느낄 수 있는 색이지만 시크, 도도해 보일 수 있는 아주 좋은 색이다. 또 특히 블랙은 입으면 날씬해 보이는 착시효과를 주기도 한다. 몸매가 드러나는 블랙 미니 원피스를 좋아하는 남성들이 매우 많다. 하지만 너무 과한 섹시는 NO! 색깔은 블랙이지만 귀여운 스타일의 디자인을 선택해 섹시함과 깜찍함을 모두 뽐내보자.



◇ '보호본능 자극' 청순미 철철 - 화이트 or 파스텔 톤 원피스

ⓒ머니투데이자료ⓒ머니투데이자료
남자는 여자를 보호해 주고 싶어 하는 본능이 있다. 하늘하늘 거리는 원피스는 과거부터 현재까지 많은 남성들이 바라는 여자의 로망 패션 중 하나 일 것이다.

검정이 조금 강한 색이였다면 마치 여신을 떠올리게 하는 화이트의 원피스는 입기만 해도 순수해보이고 청순해 보이는 효과를 줄 수 있다.


만약 화이트 원피스가 너무 밋밋해 조금 더 깜찍하고 발랄해 보이길 원한다면 파스텔톤의 원피스를 선택해 보자. 봄인 만큼 파스텔톤의 핑크나 엘로우컬러가 섞인 원피스는 상큼함이 물씬 풍긴다. 여기에 깜찍하거나 여성스러운 액세서리를 더하면 더욱 돋보일 수 있다는 사실도 알아두자. 또 여기에 너무 진한 화장은 금물이라는 사실!

◇ 남성의 영원한 로망 '흰티에 청바지가 잘 어울리는 여자?' - 청바지

ⓒ머니투데이자료ⓒ머니투데이자료
흰 티셔츠에 청바지가 잘 어울리는 여자는 많은 남성들의 로망일 것이다. 하지만 남성들은 모를 것이다. 이효리, 신민아, 전지현이 입었을 때나 하는 소리지 흰 티에 청바지를 소화하기는 하늘의 별따기만큼이나 어렵다는 사실을...

그래도 이효리, 신민아, 전지현 만큼은 아니더라도 청바지를 예쁘고 날씬해 보이게 입어보자.

청바지는 색깔에 따라 매우 다른 느낌을 연출 할 수 있다. 짙은 색의 청바지를 입으면 좀 더 날씬해 보이는 효과가 있다. 하지만 봄인 만큼 화사한 파란색이나 옅은 색의 청바지를 입어보는 것도 좋다.

여기에 약간 짧은 길이의 남방이나 티셔츠를 입으면 몸매가 부각되어 보이며 은근 섹시해 보이기까지 한다. 단, 몸매에 자신이 없다면 엉덩이를 덮는 기장의 티셔츠로 단점을 커버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마법의(?) 하이힐을 신어 다리 라인을 살리자. 하이힐을 신으면 몸매가 훨씬 더 예뻐보인다는 사실 명심하자!

◇ '짧을 수록 좋아?' 하의실종 패션 - 미니스커트 or 핫팬츠

ⓒ머니투데이자료ⓒ머니투데이자료
요즘 대세인 하의실종 패션. 여성들의 다리라인을 보여주는 하의실종 패션은 남성들이 좋아하는 패션이다. 미니스커트나 핫팬츠로 다리라인을 뽐내보자.

여기에 블라우스를 함께 코디하면 훨씬 더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강조할 수 있으며, 편하게 티셔츠를 연출해도 깔끔한 코디가 완성된다.

하의실종 패션은 키가 작은 사람도 키가 커이게 보일 수 있는 코디방법이니 키가 작은 여성들은 적극 활용해 보자.

◇ 상큼 발랄 '깨물어 주고 싶어'- 후드티

ⓒ방송캡쳐ⓒ방송캡쳐
상큼발랄 귀여워 보이는 '후드티'도 많은 남성들이 좋아하는 패션 아이템이다. 편안해 보이면서도 색깔에 따라 다른 느낌을 주는 후드티는 남성뿐만 아니라 많은 여성들도 선호하는 아이템이다. 봄 인만큼 후드티를 입을 때는 조금 화려한 색을 선택해 보는 것도 좋다.

여기에 청바지와 백팩, 운동화를 코디하면 상큼 발랄한 패션이 완성된다. 특히 화창한 봄날 봄 소풍 떠나기에 적합한 코디이다.

◇ 번외// '제발 이것만은 입지마!' 남성들이 싫어하는 패션들

ⓒ머니투데이자료ⓒ머니투데이자료
아무리 비비드한 컬러가 유행이라 할지라도 너무 화사하거나 강렬한 컬러의 패션은 남성들을 자칫 깜짝 놀라게(?) 할 수가 있으니 유의하자. 이외에도 전투를 연상케 하는(?) 과도한 어깨 뽕과 형형색색의 컬러 레깅스는 남성들이 싫어하는 패션 아이템이다. 또 너무나 자유로워 어디론가 떠나버릴 것 같은 히피스타일도 남성들이 꺼리는 스타일 중 하나이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