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날엔 어린이용 주얼리를!

머니투데이 패션비즈 제공 2011.05.04 15:33
글자크기
어린이날엔 어린이용 주얼리를!


혼(에이치오엔 대표 노희옥 www.dizshop.com)이 5월 5일 어린이 날을 맞아 깜찍한 디자인의 '월트디즈니주얼리' 실버 베이비 라인과 키즈 라인을 출시한다. 귀걸이와 팬던트 각 2품목으로 구성된 키즈 라인, 목걸이 2품목과 팔찌 1품목으로 구성된 베이비 라인 등 총 7가지 품목을 새롭게 만나볼 수 있다.

심플한 미키미니 모티브에 다양한 컬러큐빅이 세팅된 키즈라인은 개성 넘치는 디자인에 고급스러움까지 더해 멋쟁이 어린이들을 위한 선물로 제격이다. 귀엽고 사랑스러운 베이비 라인은 베이비 미키와 미니를 새겨 넣어 동심을 한껏 살렸다. 뒷부분에는 레이저 각인으로 아기의 이름이나 전화번호 등을 새겨 미아방지용으로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심혜영 '월트디즈니주얼리' 마케팅팀 대리는 “아이들과 트렌드를 공유하고 싶은 엄마들을 위해 키즈 라인과 베이비 라인을 출시하게 됐다”면서 “연약한 피부를 위해 소재와 디자인에 모두 신경을 쓴 상품인 만큼 어린이날을 맞아 개성있고 의미 깊은 선물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에 출시된 상품들은 전국 27개 백화점 매장 및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월트디즈니주얼리'는 패션 주얼리 회사 혼이 2005년 전 세계인으로부터 사랑받고 있는 디즈니 캐릭터를 패션 주얼리 브랜드로 탄생시킨 것으로 현재 일본, 홍콩, 미국 등으로 역수출하고 있다. 독특하고 다양한 디자인의 디즈니 캐릭터를 주얼리에 접목시켜 캐릭터 주얼리의 새로운 카테고리를 제시하며 런칭 이후 지속적인 스타마케팅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곽선미 기자 , [email protected]
<저작권자ⓒ Fashionbiz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www.fashionbiz.co.kr>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