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를 하얗게 빛나게 하는 BB크림과 선크림!

머니투데이 웨프뉴스 제공 2011.04.29 13:15
글자크기
하얗고 환한 피부색을 유지해주고, 강력한 자외선을 차단해주는 BB크림과 자외선 차단제는 일상생활에서 빼놓을 수 없는 필수 뷰티 아이템이 되었다. 내 피부를 햇빛노출에도 방어해주고, 결점까지 없애주는 커버력을 갖춘 제품들을 알아보자.

◇ 메이크업 기능까지 완벽하게 끝내, BB크림!
피부를 하얗게 빛나게 하는 BB크림과 선크림!


선크림의 자리를 위협하며 새로운 강자로 떠오른 BB크림. 기존의 선크림이 커버력이 부족해 몇 번을 덧바르면, 무겁게 발리는 단점이 있어 사람들은 BB크림을 찾기도 한다. 에스티로더의 '사이버화이트 브릴리언트 셀 엑스트라 인텐시브' BB크림은 가벼운 발림성으로 피지와 번들거림을 방지하며, 즉각적인 환한 피부 표현과 피부 보호를 동시에 만족시킨다. 미세한 펄이 들어 있어 화사한 베이스 메이크업으로도 그만이다.



바비브라운의 BB 크림은 유일하게 세 가지 컬러 쉐이드로 출시돼 자신의 피부 컬러에 맞게 골라 쓸 수 있고, 바르기만 해도 촉촉한 스킨케어 효과 및 UVB와 UVB를 동시에 강력하게 차단한다. 보송보송한 피부표현으로 비비크림 종결자로도 문제 없을 듯.

롤린느의 '리얼 아티스트 비비크림 SPF 30'은 수분이 촉촉이 함유돼 바르면 피부 속까지 산뜻한 느낌이 들고, 얇고 가볍게 발려 완벽하게 피부에 밀착되어 메이크업이 뜨는 것을 방지한다. 더불어 다크닝과 백화현상 없이 바른 직후부터 변함없는 피부톤을 유지하며, 매끈한 피부 결을 표현한다.



◇ 자외선으로부터 피부 보호할래, 선크림!
피부를 하얗게 빛나게 하는 BB크림과 선크림!
피부에 닿는 자외선 차단을 중요하게 생각한다면, 꼼꼼히 체크해보고 자외선 차단제를 선택해야 한다. 특히 여름이나 레저 활동, 밖에서 장시간 일하는 사람들에게 꼭 필요하다.

시세이도의 아넷사 페펙트 에센스 선스크린은 부드럽고 촉촉한 텍스처로 언제 어디서든 바를 수 있는 에센스 타입이다. 기미 주근깨의 원인인 UVB, 피부노화의 원인인 UVA를 강력하게 차단하며, 피부 보호를 한다. 워터 프루프 제품이지만 전용 클렌저 없이도 쉽게 클렌징 되며, 뛰어난 밀착감으로 메이크업 베이스로도 사용 가능하다.

더불어 아넷사 화이트닝 UV프로텍터는 자외선 차단은 기본이고, 기미와 잡티 생성을 억제하는 '트라넥사믹애씨드'가 함유되어 있고, 보습 성분이 들어 있어 탄력있고 매끈한 피부를 유지해준다.


아비노의 컨티뉴어스 프로텍션 선블럭 포 훼이스 앤 바디 SPF 50은 자극없이 순해 민감한 피부로 자극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오일프리 제품이다. 콩과 비타민이 함유돼 자외선으로부터 피부손상을 방지하고, 모공을 막지 않아 여드름 피부가 쓰기에도 좋다.

싸이닉의 '엔조이 아쿠아 썬크림'은 해양 심층수와 해초 복합 추출물이 함유돼 수분 보충과 가볍고 빠른 흡수로 산뜻하게 사용하기 좋은 에센스형 선크림이다. 레몬 추출물, 캐모마일 워터, 허브 등 자연성분으로 이루어져 외부 자극에서 피부를 보호한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