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명콘도, 1200만원대 회원권 출시

머니투데이 전병윤 기자 2011.04.22 12:50
글자크기

실속형 회원권 특별분양…골프·스키·오션월드·리조트를 회원권 하나로 해결

↑양양 쏠비치 전경↑양양 쏠비치 전경


대명리조트는 창립 32주년과 거제, 여수 리조트 착공을 기념해 오너십 정회원권을 특별 한정 모집하고 있다. 연간 20박을 사용하는 '하프패밀리' 상품으로 일시불 가입시 약 10% 정도 할인 혜택을 준다. 분양 즉시 소유권 등기이전을 할 수 있다.

이번 특별기획 상품은 오너십 분양이어서 법적재산권을 보장받으며 다양한 회원혜택이 있다. 가입자격 제한도 개인기명, 무기명, 법인업체명 등 다양하다.



회원가입시 골프·스키·오션월드와 각 지역 아쿠아시설 무료 및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계약과 동시에 회원자격으로 전국 8곳(설악·경주·양평·홍천·양양·변산·단양·제주)의 직영리조트와 2곳(해운대·도고) 체인콘도 및 호텔 등을 이용할 수 있다.

양양 바닷가에 위치한 쏠비치 호텔&리조트는 지중해풍의 수려한 외관과 바다의 풍광이 어우러져 있다. 최근 개장한 대명리조트 변산은 격포해수욕장 앞에 위치해 있으며 주변에 채석강과 명승지 등이 있다.



대명 비발디파크는 4계절 내내 색다른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곳으로 스키월드, 정규골프장CC, 오션월드, 퍼블릭골프장 등 각종 부대시설과 2600여객실이 있다. 서울~춘천간 고속도로 개통으로 서울에서 1시간 정도면 닿을 수 있다.

2012년 완공 예정인 대명리조트 여수는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다. 한려해상국립공원에 위치한 대명리조트 거제도 2013년 개장할 예정이다.

이번 특별 한정 회원 모집에 대한 자세한 입회 내용과 안내책자를 원하면 무료로 배송해준다. (02)2222-5998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