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커버가 50만원? '배보다 배꼽'

머니투데이 박효주 2011.03.26 09:40
글자크기

스마트폰 액세서리 천차만별… 최고가의 프리미엄, 재미난 액세서리까지 다양

스마트폰에서 태블릿 PC까지 스마트 기기가 큰 인기를 끌면서 관련 액세서리 시장도 함께 커지고 있다. 스마트 기기를 보다 편리하게 사용하기 위한 것은 물론, 개성 표현의 수단으로써 액세서리 구매가 증가하고 있는 것.

스마트기기의 액세서리 판매가 증가하면서 그 종류도 꽤 다양해졌다. 케이스에서부터 충전기, 거치대, 도킹 스피커 등 세분화된 제품들이 선보이고 있으며 합리적인 가격에 실용성을 강조한 제품에서부터 50만 원을 호가하는 프리미엄급 제품들까지 천태만상이다.



#1. 날개 돋친 듯 팔린다! 베스트셀러 액세서리

세련된 디자인과 뛰어난 기능성을 갖춰 소비자들로부터 인기를 얻은 제품이 있다. 특히 차량용 액세서리에 대한 선호도가 높은데, 벨킨의 '튠베이스' 종류는 아이폰 전용으로 차량용 액세서리이다. 충전에서부터 음악 재생은 물론, 핸즈프리까지 가능해 고가의 가격임에도 불구하고 꾸준한 판매를 유지하고 있다. 가격은 10만원대이다.



↑왼쪽이 튠베이스, 오른쪽이 에어캐스트 오토↑왼쪽이 튠베이스, 오른쪽이 에어캐스트 오토


차량용 액세서리의 신제품인 에어캐스트 오토도 소비자들로부터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벨킨의 '에어캐스트 오토'는 차량용 블루투스 키트로 블루투스가 지원되는 모든 제품에서 핸즈프리 방식으로 자유롭게 통화할 수 있다. 핸즈프리 외에도 연결된 장치의 오디오 파일을 재생하면 무선으로 카스테레오를 통해 음악을 감상할 수 있다. 가격은 9만9000원이다.

#2. 금이라도 발라놨니? 프리미엄 액세서리

최근 스마트기기 액세서리에서도 명품화 경향이 일고 있다. 최고급 가죽을 사용하거나 최고의 기술을 압축해 100만원을 훌쩍 넘는 액세서리들도 출시되고 있다.


스마트폰커버가 50만원? '배보다 배꼽'
애니모드의 갤럭시S '악어가죽 패션커버'는 VVIP들을 위한 케이스로 악어 꼬리 부위를 사용해 천연 그대로의 촉감을 구현했다. 기존 갤럭시S의 배터리 커버 대신 끼워서 사용 가능한 일체형으로 장착 후에도 특유의 슬림함과 그립감을 유지해준다. 이 제품은 블랙과 브라운 두 가지 색상이 있으며, 50개 한정판으로 제작해 소장가치를 높였다. 가격은 50만원이다.

덴마크 홈 엔터테인먼트 브랜드 뱅앤올룹슨의 '베오사운드 8'은 아이팟, 아이폰, PC, MAC 뿐만 아니라 아이패드까지 연결 가능하며 전용 도크에 올리거나 AUX 라인 입력 또는 마이크로 범용직렬버스(USB) 포트로 연결하면 바로 사용할 수 있는 신 개념 도크 스피커다.

스마트폰커버가 50만원? '배보다 배꼽'
'베오사운드8'은 양쪽의 입체감 있는 원뿔 형태의 스피커로 독특한 모양과 개성을 나타낸다. 또한 블랙과 화이트를 비롯해 6가지의 파스텔컬러로 출시돼 사용자의 취향에 따라 맞춤 선택이 가능하다. 가격은 148만원이다.

#3. 완전 기발해! 재미난 액세서리

스마트 기기 유저들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한 기발한 아이디어 제품들이 눈에 띈다. 블루투스와 키보드를 일체형으로 담은 제품과 아날로그 방식을 활용한 제품이 지금 소개할 독특한 액세서리이다.

스마트폰커버가 50만원? '배보다 배꼽'
컴퓨터 주변기기 기업인 제닉스의 아이패드 케이스 'KBOSS'는 블루투스 키보드를 내장해 10m내에서 무선으로 자유롭게 키보드를 사용할 수 있다. 또한 각도 조절이 가능한 거치대 기능으로 문서 작업 및 메신저, 동영상 감상, 인터넷 서핑 등을 자유롭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케이스만 덮으면 그대로 키보드 및 아이패드를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다. 가격은 9만5000원이다.

스마트폰커버가 50만원? '배보다 배꼽'
일본 브랜드 Hashy의 아이폰 액세서리 '폰X폰(Phone X Phone)'은 전자파 걱정 없이 자유롭게 장시간 통화를 가능하게 해주는 아이디어 제품이다. 깔끔하고 귀여운 디자인이 특징으로 5가지 컬러로 판매되고 있다. 가정과 사무실 등 어디서든지 사용이 가능한 이 제품의 가격은 5만원이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