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탕만 덜렁?'…당신은 사랑의 루저!

머니투데이 최병일 기자 2011.03.13 10:21
글자크기

[로맨틱 화이트데이 연인에게 축복을…]

편집자주 사탕과 초콜릿이 가득한 바구니를 선물할까, 요즘에 화제가 되는 영화나 공연을 선택할까. 매년 3월14일이 되면 남성들은 고민에 빠진다. 연인과 어떻게 시간을 보낼지 고민하는 당신이라면 올해는 연인과 함께 도심을 벗어나보는 것은 어떨까. 시끌벅적한 서울을 벗어나 봄기운이 가득한 아름다운 자연 속에서 함께 보내는 화이트데이는 당신과 연인에게 그 어느 때보다 기억에 남는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것이다.

'사탕만 덜렁?'…당신은 사랑의 루저!


◇인터컨티넨탈 알펜시아 평창리조트의 '로맨틱 패키지'

인터컨티넨탈 알펜시아 평창리조트는 둘만의 완벽한 여행을 꿈꾸는 연인과 부부를 위해 '로맨틱 패키지'를 진행중이다. 이번 패키지는 화이트데이뿐 아니라 연인과 함께 느긋하게 휴일을 보내길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2011년 내내 진행되는 연중상품으로 기획됐다.

'로맨틱 패키지'에는 스탠더드룸 1박, '플레이버' 레스토랑에서 주방장 특선 5코스 디너와 2인 조식이 포함되며 객실 내 고급와인과 보디용품세트도 함께 준비해 로맨틱한 자연 속 휴식을 즐기도록 배려했다.



또한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들은 지난 2월 동계올림픽 실사를 위해 알펜시아를 방문한 국제올림픽위원회(IOC) 평가위원단의 극찬을 이끌어낸 스파클럽 CMA의 'Fall in Love' 스파프로그램을 할인된 15만원에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로맨틱 패키지'는 2인 기준 32만원(세금 포함)부터다. www.alpensiaresort.co.kr (033)339-0000

◇힐튼남해골프&스파리조트 '화이트 뷔페&화이트 세트메뉴'



초록빛 봄이 가득한 남해에 위치한 힐튼남해골프&스파리조트는 화이트데이 특별 프로모션으로 '화이트 뷔페'와 '화이트 세트메뉴' 등을 선보인다. 눈 앞에 봄 바다가 펼쳐진 레스토랑 '브리즈'에서는 토요일을 제외한 3월 한달간 '커플 인 화이트 세트메뉴'를 선보인다.

특선세트메뉴를 화이트와인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코스로 1인당 6만원이며 커플이 하얀색 커플룩을 입고 세트메뉴를 주문하면 30%를 할인해준다.

3월 한달간 매주 토요일에는 '브리즈' 레스토랑을 화이트콘셉트로 꾸미고 '화이트 뷔페'를 선보인다. 화이트초콜릿 분수, 화이트칵테일 등 화이트데이의 분위기를 살리는 메뉴는 물론 화이트와인 할인 프로모션 및 호가든맥주 할인 이벤트도 준비했다. 성인은 4만2000원, 13세 이하 어린이는 2만1000원, 6세 이하 어린이는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제주신라호텔 '신승훈 콘서트 패키지'

시원한 파도소리 속에서 자연의 아름다움을 만끽할 수 있는 제주신라호텔에서는 오는 15일까지 로맨틱한 화이트데이를 위한 '신승훈 콘서트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에는 제주국제컨벤션센터 탐라홀에서 12∼13일 이틀간 펼쳐지는 신승훈 콘서트티켓 2장(R석)과 와인 1병, 그리고 화이트데이 기념 케이크로 구성된 파티팩이 포함됐다.



숨비스파&자쿠지, 프라이빗비치하우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3박 이상 투숙시 3만원, 4박 이상 투숙시 4만원을 할인해준다.

◇부산웨스틴조선호텔 '스프링 패키지'

부산웨스틴조선호텔은 5월31일까지 부산의 봄의 절경을 만끽할 수 있는 '스프링 패키지'를 선보인다. 2가지 타입으로 구성된 이번 패키지는 '베키아에누보' 테이크아웃 커피 2잔과 동백섬 탐방코스 리플릿을 제공한다.



또 BAC 온천사우나, 헬스장, 수영장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호텔 내 레스토랑 이용시 요일에 따라 10~20%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가격은 객실타입 및 요일에 따라 19만원부터 36만원(세금·봉사료 별도)까지다.

여행과 골프가 시작되는 곳 투어M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