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명리조트 특별회원권 3월 분양가 인상 서둘러 분양받자!

머니투데이 2011.02.25 12:36
글자크기
콘도부분 6년 연속 1위를 달성한 콘도레저업계의 선두주자로 불리는 대명리조트가 창립 32주년을 맞이하여 여수와 거제리조트 착공을 기념, 전국 10여 곳의 리조트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회원권을 특별분양한다.

대명리조트 특별회원권 3월 분양가 인상 서둘러 분양받자!


이번에 신규특별회원으로 가입하면 만기 시 소멸되는 금액이 전혀 없이 최초 분양금 전액을 돌려받을 수 있는 기회이며 신규가입 무료혜택 및 할인혜택이 주어진다.



분양상품은 현재 패밀리(56.35㎡), 스위트(84.53㎡), 소노펠리체 회원권을 분양하고 있으며 패밀리은(방1.거실1) 4인기준, 스위트(방2.거실1) 은 5인기준으로 사용 가능하며 소노펠리체는 최대10인이 사용할 수 있다. 회원권은 만기 시 전액 반환되는 회원제회원권과 재산 등기를 할 수 있는 공유제회원권으로 나누어 가입할 수 있다.

아울러 스키, 오션/아쿠아월드, 골프, 스파 ,승마 등을 한 곳에서 즐길 수 있는 종합 회원권을 분양중이다.



대명리조트는 홍천비발디파크와 양양쏠비치리조트, 설악, 양평, 단양, 경주, 제주, 변산 등 전국8개 지역에 최다 객실 6704실의 고급리조트를 운영하고 있다. 또한, 세계 6대 워터파크 오션월드를 운영 중인 대명리조트는 세계리조트 업계의 최신 트랜드인 해양리조트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2012년 여수세계박람회 단지에 25층 282실 규모의 VIP 숙박용호텔과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춘 해양리조트를 건설하여 세계박람회 지원시설로 활용된다. 또한 2013년 6월 완공예정인 거제 대명리조트는 거제시 일운면 소동리 일원의 거제해양특구 단지 내에 한려해상 국립공원의 수려한 자연경관을 한눈에 조망할 수 있는 위치에 자리잡고 있다. 지하4층 지상28층 규모의 475세대의 객실을 갖춘 거제지역의 랜드마크가 될 2개동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대명리조트는 양양 해변의 쏠비치, 함덕해수욕장을 끼고 있는 제주리조트, 격포해수욕장 앞에 위치한 변산리조트에 이어 한국의 나폴리라 불리는 여수와 거가대교 개통으로 접근이 한층 쉬워진 거제리조트의 착공으로 동.서.남해안 모두에 고품격 해양리조트를 보유, 명실상부한 대한민국 최고의 해양리조트 명가로 자리잡을 것으로 보인다.


비발디파크 단지 내에 최고 VVIP 멤버쉽인 소노펠리체는 별도 분양하고 있는데, 고품격 리조트를 원하고 자신만의 자존심을 누리고자 하는 분들에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소노펠리체 단지는 대규모의 수목원, Par-3 9홀, 퍼블릭 18홀의 골프장과 승마장 등의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다. 또 회원만의 특화된 클럽하우스(수영장, 사우나, 휘트니스, 전용라운지)에서 특급호텔 수준의 맞춤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대명리조트 회원이 되면 계약과 동시에 비발디파크 설악 쏠비치 단양 양평 경주 제주 변산리조트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으며 골프장 스키장 아쿠아 오션월드 등 부대시설을 무료 또는 회원가로 이용하는 회원혜택을 제공 받는다.

3월2일부터 분양가가 인상되므로 산, 바다, 온천, 스키, 골프등 4계절 복합관광레저를 가족,친구와 함께 즐기고 싶다면, 대명리조트의 특별 회원권을 발빠르게 구입하는 것도 절호의 찬스라 할 수 있다.

대명리조트는 최초 계약에서부터 예약관리 까지 1:1 담당제도를 통한 특화된 고객관리 시스템을 도입하여 회원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대명리조트 본사 (02-2186-5661) 문의하면 상담 및 자세한 안내책자(카탈로그)를 우편으로 받아 볼 수 있다.

※위 내용은 머니투데이의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