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르데코, S/S컬렉션 '코랄 키시스' 출시

머니투데이 지성희 인턴기자 2011.02.21 09:29
글자크기
아르데코, S/S컬렉션 '코랄 키시스' 출시


독일 판매 1위 브랜드 아르데코(ARTDECO)가 올 봄 따사로운 봄빛을 가득담은 S/S 컬렉션 '코랄 키시스(Coral Kisses)'를 선보인다.

'코랄 키시스'는 우아하면서도 경쾌한 봄 꽃처럼 강렬한 색채로 발색력을 높인 다양한 메이크업 제품과 새로운 콜라보레이션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선보이는 '디자인 박스'는 물론, 여성스러움을 더한 네일 제품까지 다양하게 담아냈다.



아르데코 S/S 컬렉션의 대표 컬러인 코랄과 핑크 컬러는 봄 날 시선을 사로잡는 립 메이크업으로, 그린 및 그레이 컬러 쉐이드 등은 깊이감 있는 눈매의 아이 메이크업으로, 경쾌한 느낌의 코랄빛과 크림 베이지는 네일 메이크업으로 만나 볼 수 있다.
아르데코, S/S컬렉션 '코랄 키시스' 출시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아르데코 '코랄 키시스'의 아이섀도들은 인상적인 반짝임을 선사한다. 눈매를 더욱 또렷하게 하는 다크 그린의 '아이섀도 펄 파인 그린'과 강렬한 바이올렛 컬러의 '아이섀도 듀오크롬 리플렉스 그레이 블루'는 따뜻한 코랄 컬러를 품고 있는 골드 브론즈 컬러의 '아이섀도 펄 쉬머리 오리엔트'와 대조를 이뤄 아이 메이크업의 하이라이트로 표현된다. 봄의 우아함을 담은 라일락 컬러의 '아이섀도 듀오크롬 바이올렛 젬스톤'은 보다 청초하고 섬세한 느낌을 부여해 준다.

매혹적인 양귀비꽃과 잘 익은 파파야 열매의 컬러를 담아낸 '코랄 키시스'의 립스틱도 빼놓을 수 없다. 계절의 여왕 5월을 빛내주는 장미꽃과 핑크빛이 아름다운 엉겅퀴꽃을 모티브로 한 컬러들은 봄날의 싱그러움을 입술 위에 그대로 표현할 수 있도록 해준다.



또한, 플레전트 텍스처로 부드럽고 섬세하게 생기있는 볼을 연출해 주는 ‘라이트 코랄 블러셔’와 시간이 지나도 사라지지 않는 아름다운 광택감으로 더욱 빛나는 네일을 연출해줄 '제페니즈 체리 블로썸', '데저트 어쓰', '플래터드 토우프' 등도 봄날의 경쾌함과 여유를 연출하기에 충분하다.
아르데코, S/S컬렉션 '코랄 키시스' 출시
이밖에 자신이 가장 좋아하는 컬러의 아이섀도를 자유롭게 구성할 수 있는 아르데코만의 '디자인 박스'는 이번 S/S 컬렉션 '코랄 키시스'를 만나 특별함을 더했다.

이탈리아의 포토리얼리즘 아티스트 카를로 페라리(Carlo Ferrari)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탄생하여 예술품으로서의 소장가치를 높인 것이다. 강렬하면서도 거부할 수 없는 매혹적인 아름다움을 가진 양귀비 꽃을 카를로 페라리만의 신비로우면서도 상상력을 자극하는 레드, 블랙, 화이트의 세 가지 컬러로 새롭게 창조했다. 콜라보레이션 ‘디자인 박스’는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만나볼 수 있다.

아르데코의 2011 S/S 컬렉션 '코랄 키시스'는 립스틱(4종), 립글로스(2종), 립라이너(2종), 아이섀도(6종), 아이라이너(3종), 아이브로우(1종), 블러셔(1종), 네일래커(4종) 및 콜라보레이션 ‘디자인 박스’로 구성되어 있으며, 3월 출시 예정이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