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도 졸업식날 자장면 드시나요?

머니투데이 원종태 기자 2011.02.12 10:44
글자크기
외식업계 대목인 졸업·입학시즌이 성큼 다가왔다. 친구나 가족끼리 새로운 출발을 축하하는 자리에 다양한 혜택이 빠지면 서운하다. 졸업·입학생이라면 공짜로 뷔페를 즐길 수 있는가하면 절반 가격에 음식을 제공하는 매장도 눈에 띈다.

CJ푸드빌은 외식 브랜드 빕스와 차이나팩토리, 씨푸드오션을 중심으로 졸업·입학생에게 아낌없이 할인해준다. 빕스의 경우 내달 14일까지 졸업생을 동반한 4인 이상 고객들에게 1인에 한해 샐러드바 이용 요금을 받지 않는다. 블랙 카카오 안심 스테이크와 얌스톤 뉴욕 스테이크 등 인기 메뉴로 구성한 '새출발 세트'를 주문하면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와 리바트가구 상품권, 샐러드바 식사권 등을 준다.



글로벌 비빔밥 전문점 비비고도 이달 25일까지 졸업장을 제시하는 수험생에게 누룽지 샐러드가 공짜다. 씨푸드오션과 피셔스마켓 같은 씨푸드 레스토랑도 내달 15일까지 졸업장 또는 입학증서를 가지고 오면 씨푸드바 50% 할인 혜택을 준다. 차이나팩토리도 3월말까지 졸업장을 가지고 오는 졸업생에게는 음식 값을 30%(테이블당 1명) 할인해준다.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도 3월 말까지 졸업식이나 입학식을 치른 학생들이나 가족끼리 함께 즐길 수 있는 세트 메뉴(2~4인용) 선보인다. 풀 코스 정찬 개념의 이 메뉴는 제휴카드 할인도 가능해 정상가보다 20∼30% 싸게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졸업·입학식 축하를 위해 선물용 상품권을 10만원이상 구매하면 1만원 상품권을 덤으로 준다.



강남구 역삼동 GS타워의 아시안 뷔페 레스토랑 실크스파이스도 내달 13일까지 졸업 입학생에게 동아시아 정통요리를 무료 제공한다. 태국식 수프 '꼼양꿍'과 게요리 '푸 팟 퐁커리' 등 우리 입맛에 잘 맞는 공짜 요리가 많다.

영등포구 영등포동4가 타임스퀘어의 인터내셔널 뷔페 오리옥스도 내달 14일까지 매주 주말마다 졸업·입학생은 공짜로 뷔페요리를 즐길 수 있다. 한식당 '사랑채'도 졸업·입학생 동반 고객에게 한정식 '궁중코스'를 50% 할인해준다.

아직도 졸업식날 자장면 드시나요?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