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수원역 '언제나 민원센터' 서비스 만족

머니투데이 수원=김춘성 기자 2010.12.28 11: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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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기도가 수원역사에 설치 운영하고 있는 민원센터의 이용자 만족도가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28일 도에 따르면 지난 7월 문을 연 '365 언제나 경기도청 민원센터(수원역)'에 대한 앙케이트 조사결과를 매우만족 71%, 만족 21%, 보통 4%, 무응답 3%순으로 나타나 92% 이상이 만족을 표시했다.

방문고객이 요청해 처리한 업무는 제증명발급 35%, 서민금융상담 31%, 민원상담 22%, 일자리상담 23% 등으로 다양하게 나타났다. 최근 들어서는 개인회생을 위한 서민금융상담 이용건수가 증가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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