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證 "국내 최초 게임·모바일 '스팩' 공모하세요"

머니투데이 심재현 기자 2010.12.20 11:38
글자크기
KB투자증권은 '케이비 글로벌스타 게임앤앱스 기업인수목적회사(이하 KB SPAC)'에 대한 공모주 청약을 오는 23, 24일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KB SPAC의 총 공모 주식수는 8백만주로 공모가는 2500원이다. 1인당 청약한도는16만주, 청약 증거금율은 50%다. 공모자금은 100% 예치될 예정이다.



코스닥 상장 예정일은 내년 1월5일이다.

청약 신청은 KB투자증권 홈페이지와 KB plustar(플러스타)를 통한 온라인 청약을 비롯해 압구정 PB센터, 도곡 PB센터 등 지점 두 곳에서 할 수 있다.



우수 고객의 경우 지점과 온라인 청약 모두 수수료가 무료다. 일반 고객은 지점 청약시 5000원, 온라인 청약시 2000원의 수수료가 부과된다.

이번 청약을 신청하기 위해서는 지점의 경우 오는 22일까지 KB투자증권의 위탁계좌를 개설해야 한다. 온라인의 경우는 청약 마지막 날인 24일까지 개설하면 된다.

KB투자증권 계좌는 KB국민은행과 우리은행, IBK기업은행, SC제일은행, 한국씨티은행, 농협, 새마을금고에서 개설할 수 있다.


KB투자증권 관계자는 "KB SPAC은 KB금융그룹의 첫 스팩이자 국내 최초로 합병대상을 게임, 모바일, 소프트웨어 분야로만 한정시킨 스팩"이라며 "수익성과 성장성이 높은 게임 및 모바일 컨텐츠 업체를 인수해 투자자들에게 높은 수익을 되돌려 줄 것"이라고 밝혔다.

KB證 "국내 최초 게임·모바일 '스팩' 공모하세요"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