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페이스샵, 동안 뷰티클래스 개최

머니위크 이정흔 기자 2010.11.05 17:04
글자크기

[미용ㆍ생활경제 소식]

더페이스샵은 남녀 한방경락 라인 출시를 기념해 커플고객 10쌍에게 동안 경락마사지, 최신영화 관람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동안(童顔)’ 뷰티클래스를 개최한다.

더페이스샵, 동안 뷰티클래스 개최


올 가을 첫 선을 보이는 한방경락 라인 ‘명한미인도 율’과 한방남성 라인 ‘명한미인도 동환’의 특성을 소비자에게 보다 효과적으로 알리고 연말맞이 데이트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11월18일까지 더페이스샵 온라인 웹사이트(www.thefaceshop.com)에서 응모한 고객 중 10명을 추첨, 동반자 1인을 포함해 총 10쌍(20명)의 커플고객을 초청한다. 19일 당첨자에게 개별 연락하고, 행사는 27일에 진행된다.

당첨자는 11월27일 낮 12시부터 서울 압구정 CGV의 고품격 복합문화공간 ‘시네 드 쉐프(Cine de Chef)’에서 간단한 신제품 소개를 듣고 동안 경락 전문가에게 커플이 함께 할 수 있는 커플 경락 마사지법을 배우게 된다.



또 제품행사 후 최고급 점심식사 및 최신영화 관람을 하며 즐거운 시간을 갖는다. 더페이스샵은 참여고객에게 신제품 ‘명한미인도율 십이경락 탄력고’ 스페셜세트와 ‘명한미인도 동환 탄력보강’ 기획세트를 선물로 증정한다.

마케팅부문 정승희 한방BM은 “한방경락 라인과 남성 라인 출시로 자사 한방화장품을 보다 폭넓은 고객이 사용할 수 있게 됐다”며 “고객이 신제품의 효과를 잘 이해하는 것은 물론 커플끼리 기억에 남는 연말 데이트를 즐길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머니투데이 머니위크 MnB센터 _ 프랜차이즈 유통 창업 가맹 체인 B2C 사업의 길잡이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