훼미리마트 햅쌀 도시락 드세요! 편의점 먹을거리 인기 꾸준히 늘어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2010.11.05 18:33
글자크기
프랜차이즈 편의점업체 보광훼미리마트가 지난달 26일부터 햅쌀로 만든 먹을거리를 선보였다.
10월에 햅쌀 먹을거리를 선보인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햅쌀 먹을거리를 일찍 선보이는 이유는 편의점 먹을거리가 매년 인기를 끌면서다.

고객들이 더욱 안심하고 드실 수 있도록 도시락, 김밥 등 모든 먹을거리 상품에 햅쌀을 한발 앞서 사용한 것이다. 가격은 그대로이지만 신선한 재료로 맛과 영양은 모두 업그레이드 됐다.
훼미리마트 햅쌀 도시락 드세요!  편의점 먹을거리 인기 꾸준히 늘어


이외에도 훼미리마트는 철저한 위생 관리와 원재료 고급화를 통해 안심먹을거리를 꾸준히 선보이고 있다.



지난 2008년부터 유통기한이 지난 상품은 판매자체가 불가하도록 한 체크시스템(타임-바코드 시스템)을 개발해 점포에 적용하여 유통기한 관리를 철저히 하고 있다.

맛과 양은 물론, 가격도 저렴하여 한끼 식사로 손색 없어 직장인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데다 위생적이고 안전하다는 인식이 더해지면서 편의점 먹을거리 상품 매출은 해마다 증가하고 있다. 실제로, 훼미리마트에서 먹을거리 상품이 올해 들어 지난해보다 32.8%나 매출이 늘었다.



훼미리마트는 앞으로도 햅쌀을 사용한 먹을거리뿐만 아니라 재료를 고급화한 다양한 상품을 출시하여 고객들에게 더욱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먹을거리를 지속 선보일 계획이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