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열풍 속 소비자들과의 소통의 장 마련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2010.10.22 20:33
글자크기

리치푸드㈜, 공식 트위터 오픈 다양한 이벤트 진행, 신메뉴 시식 기회 제공

퓨전다이닝 대표기업 리치푸드㈜(대표 여영주, http://www.fishngrill.net)가 공식 트위터 계정(http://twitter.com/Rich_food)을 오픈했다.

최근 확산되고 있는 SNS(Social Network Service) 열풍 속에 소비자들과의 원활한 소통을 위한 장으로 트위터를 선택한 것.



리치푸드㈜는 트위터를 통해 자사 브랜드인 피쉬&그릴과 짚동가리쌩주와 관련하여 최신 소식 전달은 물론, 신메뉴 출시와 더불어 다양한 온라인 프로모션 소식, 트위터 자체 이벤트를 실시간으로 진행 및 공유를 통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한층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리치푸드는 피쉬&그릴과 짚동가리쌩주 브랜드를 필두로 최근 Kt와의 협약을 통해 전국 570여 매장에 무선 와이파이존을 설치, 매장을 방문하는 스마트폰 사용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트위터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리치푸드 여영주 대표는 “최근 스마트폰의 확산에 따라 트위터 사용량이 크게 증가하면서 리치푸드㈜ 역시 소비자들과의 실시간 양방향 커뮤니케이션을 위해 공식 트위터를 운영하게 되었다.”고 설명하면서, “앞으로 공식 트위터는 오픈 기념 이벤트를 비롯한 다양한 온라인 프로모션 진행은 물론이고 피쉬&그릴과 짚동가리쌩주 브랜드 전반에 걸쳐 소비자들과의 활발한 커뮤니케이션 채널로 활용할 것”이라고 말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