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 거리의 아이들은 1,250만 명 이상으로 집계되며 하루 500원을 벌기 위해 노동, 구걸 등을 하며 각종 위험 속에서 거리를 헤매고 있다.
털리스 커피, ‘한 모금 한 모금 캠페인’ 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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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용한 일회용컵을 재활용 하여 모금함으로 변신, 인도 거리의 아이들에게 모금함 전달
미국 유명 커피 브랜드인 털리스 커피는(www.tullyscoffee.co.kr)는 국제개발NGO 굿피플과 함께 ‘한 모금 한 모금 캠페인’을 오는 23일부터 9월 30일까지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기업이나 개인이 털리스 커피 매장에 배치되어 있는 재활용 커피 컵으로 만든 모금함을 가져가서 후원금을 모아 매장으로 가져오면 된다. 또한 아이스커피 톨 사이즈 한잔을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다.
인도 거리의 아이들은 1,250만 명 이상으로 집계되며 하루 500원을 벌기 위해 노동, 구걸 등을 하며 각종 위험 속에서 거리를 헤매고 있다.
굿피플 관계자는 “일회용컵을 모금함으로 재활용하고 모금한 후원금으로 어려움에 처한 제 3세계의 아이들을 돕는 취지로 캠페인을 진행하게 됐다”며 “사람들의 정성어린 한 모금 모여 인도 거리의 아이들에게 희망으로 전해지길 기원한다”고 전했다.
인도 거리의 아이들은 1,250만 명 이상으로 집계되며 하루 500원을 벌기 위해 노동, 구걸 등을 하며 각종 위험 속에서 거리를 헤매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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