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삼시장 큰변화 예고, 일화 진웰스 프랜차이즈 사업 펼쳐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2010.08.18 12:33
글자크기
최근 관련 통계자료에 따르면, 건강기능식품 시장 연평균 10% 성장하고, 홍삼이 건강기능식품 시장의 50%이상을 점유하고 있는 것으로 분석됐다.

특히 홍삼의 경우 개별인정형제품 2008년 대비 92% 성장, 성인병 관련 제품 매출 확대등 다양한 변화가 예고되고 있다.



홍삼시장 큰변화 예고, 일화 진웰스 프랜차이즈 사업 펼쳐


이런 시점에서 40년 역사의 (주) 일화 “진웰스”가 프랜차이즈 가맹점 개설에 나선다.

일화 진웰스는 세계 40여 개국 시장의 브랜드 인지도를 기반으로 해외에서 쌓은 노하우와 제품 개발 능력 및 세계 최대규모의 생산 능력을 보유하고 있다.



품질과 역량을 우리나라에 다시 환원할 수 있는 기회로 수년간 준비해온 결과 “진웰스”라는
홍삼 및 건강기능식품 전문브랜드이다.

지금까지의 홍삼시장이 국내브랜드들의 각축장에서 해외에서 먼저 성공한 글로벌 브랜드의 국내시장 복귀로 인한 지각변동을 예고하며, 이에 성공창업에 동참할 대리점을 모집한다.

일화진웰스 프랜차이즈 담당자는 “세계 최대 규모의 인삼제품 단일 공장으로서 KGMP설비를 갖추어 락토진생, 인삼농축액, 홍삼차, 홍삼정과 편과, 홍삼캡슐, 홍삼농축액, 인삼을 이용한 한방 의약품 등의 우수한 인삼 및 홍삼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라며 “세계최대 규모의 제품생산과 미래예상 출고량을 대비하여 구축된 시스템으로 일화 진웰스 프랜차이즈를 운영 안전한 성장의 원동력이 될 것 이다.”고 밝혔다.


한편, 일화진웰스는 오는 9월15일경에 수원 세류동에 가맹1호점을 오픈예정이다.

(창업문의) 02-2636-8395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