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M대우가 KTX 용산역 외부 계단을 활용한 이색적인 대형 옥외광고를 설치, 휴가철 용산역 이용객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이번 ‘라세티 프리미어 체험존’은 기존 ‘GM대우 KTX 테마 라운지’와 함께 KTX 용산역사 내에 마련됐다. 체험존에서는 라세티 프리미어 차량에 대한 제품 설명과 제품체험 및 구입상담, 무료시승 예약을 위한 상담도 함께 진행된다.
아울러 GM대우는 KTX 용산역 외부 중앙 계단을 활용한 이색적인 대형 ‘계단 광고’를 실시, 눈길을 끌고 있다. 가로 11.5m, 세로 6m에 달하는 초대형 사진은 아쿠아리움 해저 터널을 거침없이 질주하는 라세티 프리미어의 역동적인 주행장면을 표현하고 있다.
조인상 GM대우 마케팅 브랜드운영담당 상무는 “유동인구가 많은 KTX 용산역에서 진행되는 라세티 프리미어 체험존을 통해 많은 고객들이 세련된 스타일과 최고의 안전성을 갖춘 라세티 프리미어 차량에 대한 정보를 더욱 쉽고 흥미롭게 접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