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바디샵, '아동,청소년 인권 보호 캠페인' 모바일 앱 출시

머니위크 이정흔 기자 2010.08.12 11:03
글자크기

[미용ㆍ창업계 소식]

영국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더바디샵은 삼성전자와의 제휴를 통해 아동과 청소년들의 인권 보호를 위해 진행하고 있는 ‘아동, 청소년 인권 보호 캠페인’의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했다고 밝혔다.

더바디샵, '아동,청소년 인권 보호 캠페인' 모바일 앱 출시


이번 ‘더바디샵 아동, 청소년 인권 보호 캠페인 애플리케이션’은 ‘아동, 청소년 인권 보호 캠페인’의 취지를 공감한 바 있는 삼성전자의 기술과 더바디샵이 준비한 캠페인 관련 다양한 컨텐츠를 토대로 개발되었다.



더바디샵은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대중들에게 캠페인 관련 각종 정보를 제공하고, 캠페인 취지에 대한 공감을 이끌어 낼 예정이다. 또한, 캠페인의 주요 프로그램인 대국민 서명 운동 활성화를 위한 창구로 활용, 캠페인 확산을 위해 힘쓸 예정이다..

‘더바디샵 아동, 청소년 인권 보호 캠페인 애플리케이션’은 ‘캠페인 소개하기’, ‘캠페인 참여하기’ 등의 메뉴로 구성된다.



‘캠페인 소개하기’ 메뉴를 통해서는 캠페인 취지, 진행 과정 등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며, ‘캠페인 참여하기’ 메뉴를 통해서는 아동, 청소년에 대한 성폭력 및 성매매 예방 교육을 강화할 것을 청원하기 위한 서명 운동에 참여할 수 있다. 서명 운동 참여는 ‘캠페인 참여하기’ 메뉴를 선택한 후, 이름, 주소, 연락처 등 간단한 신상 정보를 입력하면 된다. 한 대의 핸드폰으로 여러 명이 참여할 수 있다.

‘핸드프린트 감상’ 메뉴를 통해서는 배우 김지영남성진 부부, 디자이너 이상봉, 만화가 허영만, 스타일리스트 서은영, 한복연구가 박술녀, 국립발레단 단장 최태지, 아나운서 윤영미, 모델 이소라 등 캠페인을 지지하는 유명 인사들의 손그림들을 감상하고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또한, 손그림을 모티브로 개발한 ‘그림 퍼즐 맞추기’ 게임을 통해 애플리케이션 게임의 재미를 느낄 수도 있다.

마케팅팀 이신혜 부장은 “대중들이 보다 쉽게 ‘아동, 청소년 인권 보호 캠페인’을 접하고, 참여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이번 어플리케이션을 개발했다”며 "신속성, 확산성 등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의 특성을 살려 이번 캠페인이 크게 활성화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더바디샵 아동, 청소년 인권 보호 캠페인 애플리케이션’은 삼성전자 갤럭시S를 통해 T스토어 내 삼성앱스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머니투데이 머니위크 MnB센터 _ 프랜차이즈 유통 창업 가맹 체인 B2C 사업의 길잡이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