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티는 북미 이외의 지역으로는 처음으로 2005년 7월 한국 시장에 진출했다.진출 첫 해인 2005년 531대를 시작으로 2006년 1712대를 판매해 1년 만에 222.4%라는 성장세를 기록했으며 한국 진출 4년 만인 2009년에는 누적판매 1만대를 돌파하기도 했다.
마케팅에 있어서도 인피니티는 문화와 예술을 접목시킨 다양한 시도로 단순히 차를 파는 것이 아닌 새로운 삶의 가치를 제공하고자 노력해왔다 특히 '태양의 서커스 퀴담'을 비롯해 '블루맨그룹 메가스타 월드투어' 등 현대적인 감각의 문화 컨텐츠들을 지속적으로 후원해왔다.
켄지 나이토 한국닛산 대표는 "지난 5년은 전통적인 럭셔리와 다른 ‘모던 럭셔리’라는 인피니티의 정체성을 확립한 시기였다"며 "향후 5년 내 3대 럭셔리 브랜드로 도약하고 판매량도 3배로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인피니티는 한국 진출 5주년을 기념해 오는 24일부터 31일까지 인피니티 전시장을 방문해 시승하는 모든 고객에게 고급 샴페인잔 또는 와인잔을 증정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