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세이패시픽, 항공권 구입하면 가이드북 증정

머니투데이 손현진 기자 2010.07.19 12:00
글자크기
캐세이패시픽, 항공권 구입하면 가이드북 증정


캐세이패시픽항공은 한국 취항 50주년을 기념한 6번째 이벤트로 홍콩 가이드북 증정 이벤트를 이달 31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중 케세이패시픽 홈페이지(www.cathaypacific.com/kr)에서 인천-홍콩 왕복 항공권을 구매한 고객이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며 선착순 총 50명에게 트렌디한 홍콩 여행 안내서인 '홍콩에 취하다'를 증정하며 당첨자는 개별 공지한다. 책은 출국 시 공항 체크인 카운터에서 수령하면 된다.

'홍콩에 취하다'는 인기 블로거의 생생한 홍콩 체험담을 담은 베스트셀러로 여행 지도와 명소 소개는 물론 주소, 교통, 전화번호, 가격, 홈페이지 등 관광객을 위한 정보가 자세히 담겨 있다. 이 책을 통해 홍콩의 로망과 진정한 매력을 볼 수 있다.



캐세이패시픽항공은 올해 한국 취항 50주년을 맞이해 홈페이지에서 연중 다양한 이벤트와 특별 온라인 요금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올해로 한국 취항 50주년을 맞이한 캐세이패시픽항공은 전 세계 110여개의 다양한 노선을 확보하고 있으며 서울-홍콩 노선 매일 5회 운항으로 홍콩으로 향하는 최적의 항공사로 평가받는다.

최근에는 장거리노선을 중심으로 일반석에 세계 최초로 후면고정좌석을 도입하는 등 편안한 여행을 위한 서비스에 주력하고 있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