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 여성특화 '채움레이디카드'출시

머니투데이 정진우 기자 2010.07.15 13:46
글자크기
농협, 여성특화 '채움레이디카드'출시


농협 NH카드는 여성 고객만을 위한 '채움레이디라온카드'와 '채움레이디다솜카드'를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채움레이디라온카드'는 젊은 여성들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게 특징이다. 주요 서비스는 △영화 관람·커피전문점(스타벅스, 커피빈, 탐앤탐스) 최고 50% 할인 청구 △패밀리 레스토랑 20% 할인 청구 △제휴 외식 가맹점(파파존스, 조샌드위치, 빈스앤베리즈, 사보텐 등) 최고 20% 현장할인 등이다.

특히 미용실 업종 월 1만 원 한도 10% 할인 청구와 제휴 미용화장품 가맹점 최고 30% 할인 등 미용에 관심 많은 여성고객을 위한 맞춤 서비스도 제공된다. 또 농협판매장은 물론 백화점, 대형마트, 쇼핑몰에서 월 1만 포인트 한도로 이용금액의 5%가 채움 포인트로 적립된다.



'채움레이디다솜카드'는 주부들을 위한 특화된 카드다. 주요서비스는 △자녀를 위한 교육 업종 최고 10% 할인 청구 △주요 서점 월 5000원 한도로 5% 할인 청구 △전 의료 업종 월 5000원 한도로 5% 할인 청구 △자녀 사랑 아이보험 무료가입 등의 다양한 혜택 등이다.

또 가족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놀이공원 최고 50%할인 △워터파크 최고 20% 할인 △제휴 외식 가맹점 최고 20% 현장 할인 등의 서비스가 제공된다. 이 카드도 여성 본인을 위한 쇼핑, 미용업종 할인, 전화영어, 웨딩업종 할인, 공연 할인 서비스가 제공된다.



이들 카드의 서비스 이용 실적은 전월 국내 이용금액 30만 원 이상이다. 워터파크 할인, 공연할인, 제휴 가맹점인 외식업종 할인, 제휴 가맹점인 미용·화장품 업종 할인 서비스는 전월 실적·한도·횟수에 제한 없이 이용 가능하다.

'채움레이디라온카드' 연회비는 2만 원, '채움레이디다솜카드'는 5000원(해외겸용 8000원)이다. 카드 신청은 NH카드 홈페이지와 전국 농협 영업점에서 하면된다.

농협 담당자는 "여성 고객들이 필요로 하는 서비스로 가득 채워져 일상생활 속에서 실질적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카드다"며 "고객의 즐거운 생활과 행복한 가정에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하며, 카드 디자인에서도 즐거움과 사랑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고 말했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