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트위터 팔로우하고 임태경·전제덕 '재즈콘서트'가자

머니투데이 머니투데이 2010.07.15 10:50
글자크기
↑ 18일 예술의전당 콘서트홀에서 열리는 '2010 머니투데이 여름음악회 - 재즈 슈퍼 콘서트 The Five Live'에 출연하는 국내 최고의 재즈뮤지션들. 왼쪽부터 말로, 전제덕, 민경인, 차은주, 박주원.↑ 18일 예술의전당 콘서트홀에서 열리는 '2010 머니투데이 여름음악회 - 재즈 슈퍼 콘서트 The Five Live'에 출연하는 국내 최고의 재즈뮤지션들. 왼쪽부터 말로, 전제덕, 민경인, 차은주, 박주원.


↑팬을 몰고다니는 크로스오버 테너 임태경↑팬을 몰고다니는 크로스오버 테너 임태경
'머니투데이'와 '머니트윗' 트위터 팔로우하고 재즈 콘서트 가자.

15,16일 머니투데이 트위터(www.twitter.com/moneytodaynews)와 주식마이크로블로그 머니트윗 트위터(www.twitter.com/mtwtkr)를 팔로우하거나 이벤트 트윗을 리트윗(RT) 하는 트위터 이용자들 중 총 40명을 추첨해 '2010 머니투데이 여름음악회- 재즈슈퍼콘서트' 표를 드립니다.

콘서트 표는 S석(10만원상당)으로 1인 2매를 드립니다. 당첨자는 16일 오후 5시 발표합니다.



당첨되신 분은 18일 오후 1시20분까지 예술의 전당 콘서트홀 매표소로 오셔서 신분증과 휴대폰 당첨자 문자메시지를 제시하시면 됩니다.

오는 18일(일) 오후 2시 예술의전당 콘서트홀에서 열리는 '2010 머니투데이 여름음악회 - 재즈 슈퍼 콘서트 The Five Live' 는 한여름 더위도 날려버릴 재즈의 진수를 보여주는 열광의 무대가 될 것입니다.



[알림]트위터 팔로우하고 임태경·전제덕 '재즈콘서트'가자
이번 공연에는 영혼을 울리는 하모니카 연주자 전제덕, 국내 재즈 스캣의 여왕 말로, 실력파 보컬리스트 차은주, 신들린 핑거링으로 화제를 모은 기타의 신성 박주원, 그루브 넘치는 역동적인 사운드의 피아니스트 민경인 등 5명의 국내 최고 재즈 뮤지션이 한자리에 모입니다.

또한 뮤지컬 배우 겸 크로스오버 테너 임태경이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해 더 특별한 감동을 선사합니다.

좀처럼 만나기 힘든 실력파 재즈 뮤지션들의 무대를 압도하는 환상의 앙상블은 국내 대중음악의 한 장관을 보여줄 것입니다.


이번 이벤트에 여러분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