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생맥주 전문점 ‘치어스’ 창업설명회 外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2010.07.09 18:27
글자크기

(머니MnB 창업&프랜차이즈 단신)

◇ 프리미엄 생맥주 전문점 ‘치어스’ 창업설명회 개최
생맥주전문점 ‘치어스’(www.cheerskorea.com)가 오는 7월 15일(목) 오후 5시에 분당에 있는 본사 교육장에서 성공 창업설명회를 연다. 전국 205여 곳 가맹점이 성업 중인 이곳은 본사에서 운영하는 조리 아카데미를 통해 배출된 주방장을 각 가맹점에 배치해 인력에 대한 안정성을 높였다. 자체 물류 센터를 통한 원가 절감 노하우까지 갖췄다. 설명회에서는 성공 창업 전략이 소개되고, 이후에는 인근 매장에서 매장 체험, 메뉴 시식의 기회를 갖는다. 설명회에 참석하려면 예약이 필요하며, 인터넷이나 전화로 참가 신청을 받는다.
[문의] 080-445-8888

◇ 일본 정통 면 전문점 ‘하코야’ 사업 설명회 개최.
일본정통면전문점 ‘하코야’(www.hakoya.co.kr)가 오는 7월 15(목) 오후 2시 압구정동 LG패션 신관 1층 회의실에서 사업설명회를 진행한다. LG패션이 출자한 외식 전문기업 LF푸드의 자본력과 탄탄한 인프라, 유통 노하우를 기반으로 한국인의 입맛에 맞는 메뉴를 선정했다. 일본의 까다로운 식품위생 규정에 맞춰 현지에서 영양이 풍부한 돼지 사골 육수와 천연재료를 배합해 생산한다. 면 요리뿐 아니라 생맥주와 정종, 사케도쿠리를 일본식 안주와 함께 판매하기 때문에 이모작 운영이 가능하다. 설명회 참가는 선착순 마감이므로 사전에 예약해야 한다.
[문의] 02-518-5518



◇ 홍합요리 전문주점 ‘홍합이야기’ 사업설명회 개최
1만원대 홍합 요리를 무한정 먹을 수 있는 실속형 포장마차식 주점 ‘홍합이야기’(www.honghab.co.kr)가 오는 7월 16일(금) 오후 3시 사당역에 있는 본사 세미나실에서 사업설명회를 연다. 국내 최대 홍합 서식지인 전남 여수 앞바다 양식사업자와 계약을 맺고 1년 간 공급량을 선주문하는 구매 시스템으로 바잉 파워를 갖췄다. 구매한 홍합은 열 스팀 방식을 거쳐 저장해 놓기에 신선한 홍합을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홍합요리 전문주점의 경쟁력과 물류 및 경영지원 시스템을 소개한다. 참여인원은 선착순 20명. 전화나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에 예약해야 한다. 참가비는 없다.
[문의] 02-562-3312

머니투데이 머니위크 MnB센터 _ 프랜차이즈 유통 창업 가맹 체인 B2C 사업의 길잡이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