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자본 창업 아이템 티바두마리치킨, 새로운 브랜드 홍보 캠페인 실시!!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2010.07.07 20:27
글자크기
프랜차이즈 치킨전문 브랜드인 '티바두마리치킨'은 7월 1일부터 ‘ Party & Tiba ’라는 슬로건을 가지고 대대적인 브랜드 캠페인을 실시하고 있다.

새롭게 실시하는 ‘ Party & Tiba’ 브랜드 캠페인은 티바두마리치킨이 두 사람 이상이 함께하는 각종 단체 모임이나 가족 모임에 자주 이용된다는 특성을 살려 ‘파티에는 티바두마리치킨!



‘Party & Tiba’ 브랜드 캠페인은 두 마리 치킨 브랜드 중에서는 최초의 시도로 저가 느낌이 강한 두 마리 치킨의 이미지를 탈피하여 ‘저가격 고품격’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의 감성에 부합하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캠페인은 티바두마리치킨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최대한으로 살려 ‘파티’ 라는 컨셉을 이용해 소비자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간 감성 마케팅으로 새롭게 리뉴얼된 티바두마리치킨 홈페이지를 시발점으로 단계별로 캠페인 영역을 확장해 나간다는 것.
소자본 창업 아이템 티바두마리치킨, 새로운 브랜드 홍보 캠페인 실시!!


한편, 티바두마리치킨은 가맹비, 보증금, 로열티, 교육비를 일체 면재해 약 1000만원 가량의 창업비용을 줄여 소자본 창업으로 치킨 창업을 희망하는 예비 창업자들에게 소자본 창업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현재 티바두마리치킨은 소자본 창업을 희망하는 예비 창업자와 업종 변경자를 대상으로 서울 영등포구에 위치한 서울 본사에서 매일 3회에 걸쳐 1:1 맞춤 창업 설명회를 진행하고 있다.

이 창업 설명회에서는 실속 창업 방법, 티바두마리치킨 시식, 가맹 안내 등을 자세하게 알려주고 있다. 사전 예약자에 한해 참여 가능하며 참가비는 무료이다.(문의 1588-6338)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