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유기농 메이크업 브랜드 쥬이 오가닉, GS샵 단독 입점

머니위크 이정흔 기자 2010.07.07 10:57
글자크기

[미용ㆍ창업계 소식]

호주 유기농 꽃잎 메이크업 브랜드 ‘쥬이 오가닉’이 7월6일 GS 샵에 단독으로 입점, 론칭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7월 한 달 간 GS 샵을 통해 쥬이 오가닉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사은품을 제공한다.

호주 유기농 메이크업 브랜드 쥬이 오가닉, GS샵 단독 입점


모든 구매 고객에게 쥬이 오가닉의 파우더 퍼프를, '플로라 리퀴드 파운데이션' 구입 시 전용 스펀지를 증정하며,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고급 메이크업 브러시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쥬이 오가닉의 베스트 셀러를 묶어 10%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쥬이 오가닉은 6년간의 연구개발 과정을 거쳐2008년 첫 선을 보인 호주 코스메틱 브랜드로 모든 과정과 원료에 있어 유기농과 자연친화를 최우선으로 삼고 있다. 제품 개발 과정에서부터 원료 생산 및 제작 과정까지 모두 호주의 자연에서 이루어진다. 최상의 원료 사용과 엄격한 품질관리를 위해 호주 현지에서의 자체 생산을 고집하고 있으며 쥬이 제품 개발팀의 노력으로 검증된 유기농 꽃잎, 에센셜 오일, 식물 추출물에 비타민과 미네랄을 사용해 만들어 진다.

보송보송하고 매끈한 피부로 표현해 줄 '플로라 리퀴드 파운데이션'과 '플로라 파우더 파운데이션'세트는 정상가 11만3000원에서 할인가 10만1700원으로 만날 수 있다. 깨끗한 피부와 생기있는 발랄한 입술로 연출해주는 '플로라 리퀴드 파운데이션'과 '플로라 립 틴트' 세트는 정상가 8만9000원에서 할인가 8만100원으로 판매한다.



전 제품 호주 국가 유기농 인증을 받은 쥬이 오가닉 플로라 메이크업은 GS 샵(www.gsshop.com)에서 만나볼 수 있다.

머니투데이 머니위크 MnB센터 _ 프랜차이즈 유통 창업 가맹 체인 B2C 사업의 길잡이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