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마리치킨의 대표 브랜드인 티바두마리치킨은 기존의 두마리치킨이 가지고 있는 저가 이미지를 탈피하고자 2010년의 브랜드 전략을 ‘저가격 고품격 ’으로 설정하여 브랜드 강화를 위한 대대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치킨창업의 명가 티바두마리치킨 홈페이지 개편](https://thumb.mt.co.kr/06/2010/07/2010070600204424445_1.jpg/dims/optimize/)
또한 메인 페이지뿐만 아니라 각 카테고리의 구성을 사용자 중심으로 개편하여 일방적인 정보 제공에서 탈피해 고객들에게 다양한 정보와 자료를 제공함으로써 고객이 보다 쉽게 홈페이지를 이용할 수 있도록 개선됐다.
또 김 과장은 “앞으로 새롭게 선보인 홈페이지를 기반으로 모바일 컨텐츠 개발, 기업 트위터 제작 등의 참신한 마케팅으로 웹 2.0시대에 걸맞는 고객과의 소통을 중심으로 한 홍보 활동을 펼쳐나갈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티바두마리치킨은 가맹비, 보증금, 로열티, 교육비를 일체 면제해 약 1000만원 가량의 창업비용을 줄려 치킨 창업을 통해 재기의 발판을 마련하고자 하는 예비 창업자들에게 소자본 창업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이 시각 인기 뉴스
현재 티바두마리치킨은 소자본 창업을 희망하는 많은 예비 창업자들의 창업 문의로 서울 영등포구에 위치한 서울 본사에서 매일 3회에 걸쳐 1:1 맞춤 창업 설명회를 진행하고 있다.
이 창업 설명회에서는 실속 창업 방법, 티바두마리치킨 시식, 가맹 안내 등을 자세하게 알려주고 있다. 사전 예약자에 한해 참여 가능하며 참가비는 무료이다.(문의 1588-63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