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A는 올해 중점사업으로 KAA미디어 리서치 조사, 상시적 매체동향 파악과 매체별 영향력 조사 등을 정했으며 시장규제에 발빠르게 대응해 광고 환경을 개선할 계획이다.
한국광고주협회 조직개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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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본부 및 경영지원실 신설, 대회원 서비스 강화 주력
한국광고주협회(KAA)는 1본부 2팀, 1실 체제로 조직을 개편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개편은 임호균 사무총장을 중심으로 사업본부와 경영지원실을 운영해 서비스 강화 등 업무효율을 극대화한다는 방침이다.
KAA는 올해 중점사업으로 KAA미디어 리서치 조사, 상시적 매체동향 파악과 매체별 영향력 조사 등을 정했으며 시장규제에 발빠르게 대응해 광고 환경을 개선할 계획이다.
다음은 조직개편에 따른 인사 내용이다. △사업본부장 곽혁 △경영지원실장 권희철 △사업본부 기획조사팀장 홍헌표 △사업본부 대외협력팀장 성윤호
KAA는 올해 중점사업으로 KAA미디어 리서치 조사, 상시적 매체동향 파악과 매체별 영향력 조사 등을 정했으며 시장규제에 발빠르게 대응해 광고 환경을 개선할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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