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푸드, 남성 전용 기능성 기초제품 출시

머니위크 이정흔 기자 2010.07.02 12:00
글자크기

[미용ㆍ창업계 소식]

푸드코스메틱 스킨푸드가 남성 전용 기능성 기초제품인 ‘마 더블케어 플루이드’와 색조제품 ‘자작나무 수액 비비크림’을 출시했다.

스킨푸드, 남성 전용 기능성 기초제품 출시


이번에 출시된 제품 2종은 남성피부의 고민인 유분 조절 및 모공과 잡티를 해결하는데 주안점을 두고 있는 남성 맞춤형 제품이라는 것이 특징이다.

‘마 더블케어 플루이드 SPF17 PA++(140ml/1만4000원)’는 미백과 자외선차단의 2중 기능성 제품이다. 비타민과 식이섬유가 풍부한 마 추출물이 함유되어 손상받기 쉬운 남성 피부를 건강하게 유지해준다. 또 미백 기능성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톤을 한층 더 환하게 가꿔준다.



특히 끈적임이 없는 산뜻한 사용감으로 남성들이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원스텝으로 피부케어가 가능한 편의성까지 더한 제품이다.

‘자작나무 수액 비비크림 SPF30 PA++(50g/1만2000원)’는 주름개선과 미백, 자외선차단까지 한 번에 가능한 3중 기능성 비비크림. 자작나무 수액성분이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해준다. 주름 및 미백기능성 성분으로 피부를 탄력있고 환하게 표현해 주는 남성 전용 비비크림이다.



특히 자작나무 수액성분이 피부를 촉촉하게 함은 물론, 남성의 피부 특징을 고려해 피지를 흡수하면서도 건조함 없이 촉촉한 피부 상태를 유지할 수 있게 하는 다공성 파우더가 함유되어 있어 하루 종일 깨끗하고 산뜻한 피부를 유지시켜 준다.

또한 커버링 파우더 성분이 모공과 잡티를 커버해 피부톤을 균일하게 보정시켜 준다.

사용법은 마 더블케어 플루이드 사용 후 적당량을 덜어 피부에 골고루 펴 발라 주면 된다.


머니투데이 머니위크 MnB센터 _ 프랜차이즈 유통 창업 가맹 체인 B2C 사업의 길잡이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