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비 쇼핑몰 창업인들만 오세요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2010.07.02 18:30
글자크기

열린사이버대학, 국비지원 SOHO 쇼핑몰 창업과정 운영

열린사이버대학교(www.ocu.ac.kr 총장 홍일식) 창업학과는 소상공인진흥원(원장 홍용웅)의 지원을 받아 예비 창업자를 대상으로 ‘인터넷 소호(SOHO) 쇼핑몰 창업과정’을 운영한다.

이번 창업과정은 열린사이버대학 창업학과 교수진과 쇼핑몰 창업서비스 업체 ‘고도몰(대표 권영석)’의 전문강사들이 주축이 되어 기본 e-러닝 창업마인드 교육에서 창업이론과 실습까지 쇼핑몰 창업 전 과정을 마스터하는 프로그램이다.



특히 교육 기간 중 사업 아이템과 계획에 대한 타당성 심사를 실시하며, 창업과정 수료 후 쇼핑몰 오픈 이후에도 온라인 커뮤니티와 교수진의 면담을 통해 1년간 사후관리를 진행, 창업자들이 조기에 사업이 정착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
예비 쇼핑몰 창업인들만 오세요


참가를 원하는 예비 창업자들은 고도몰(www.godo.co.kr)을 방문하여 상세 정보 확인 후 참가 신청을 하면 된다. 교육기간은 7월 12일부터 7월 27일까지이며, 개인부담액은 5만원이다.

열린사이버대학 창업학과 오영석 교수는 “이번 창업과정은 예비 창업자를 대상으로 실전 노하우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 되었다”며 “이를 위해 현장실습 시간을 대폭 확충하였으며, 성공한 쇼핑몰 대표의 특강 등 현업 중심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하였다”고 밝혔다.



머니투데이 머니위크 MnB센터 _ 프랜차이즈 유통 창업 가맹 체인 B2C 사업의 길잡이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