쌀가루를 입힌 치킨, 새콤달콤 맛 끝내줍니다.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2010.07.01 17:30
글자크기
기존의 후라이드와 양념소스 치킨, 간장소스, 파닭치킨등 다양한 메뉴가 소비자들을 유혹하고 있었다. 이 시점에서 새로운 맛을 내놓은 치킨전문 브랜드들이 눈낄을 끌고 있다.

이들치킨의 맛은 쌀가루를 첨가해 건강은 물론, 그동안 소비자들이 맛보지 못한 새로운것들을 선보이고 있다.



◇ 굽네치킨, 야심찬 신메뉴 출시

걸그룹 소녀시대와 가장 어울리는 프랜차이즈 치킨전문 브랜드인 굽네치킨(http://www.goobne.co.kr) 이 촉촉한 육즙에 담겨있는 쫄깃한 육질과 고소한 껍질을 오븐에 구운 신개념 메뉴를 선보였다.
쌀가루를 입힌 치킨, 새콤달콤 맛 끝내줍니다.


먼저, 데리베이크치킨은 오리지날 굽네치킨에 바삭한 비스킷 가루를 입힌후 한국인에게 가장 친숙한 간장소스를 더했다. 아이들은 물론 어른들의 입맛까지 사로잡기에 더할나위 없다.



또 오리지날 양념에 쌀가루를 첨가해 건강과 바삭바삭한 맛을 느낄수 있게 만든 '쌀베이크치킨'도 같이 신메뉴로 선보였다. 각각 가격은 1만5천원이다.

◇ KFC 여름 입맛 사로잡는 ‘소이 시즈닝 치킨’ 출시

KFC(kfckorea.com)는 입맛을 잃기 쉬운 여름을 맞아 쌀가루를 입혀 바삭한 치킨에 새콤달콤한 간장소스를 바른 ‘소이 시즈닝 치킨’을 출시했다.


‘소이 시즈닝 치킨’의 발사믹소스는 달콤한 유기산이 풍부한 발사믹 식초를 가미해 새콤한 맛으로 입맛을 당기고 느끼함을 잡아준다.

KFC는 기존의 양념치킨의 공식을 탈피, 바삭하게 튀겨진 치킨 위에 소스를 바르고 참깨를 뿌려 담백하고 깔끔한 KFC만의 양념(시즈닝)치킨을 탄생시켰다. ‘소이 시즈닝 치킨’은 튀김옷에 쌀가루를 사용해 고소하고 바삭한 식감 뿐만 아니라 먹음직스러운 색감까지 더했다. 7월 1일부터 전국매장에서 맛볼 수 있다.

아울러 KFC(kfckorea.com)는 ‘소이 시즈닝 치킨’ 출시와 함께 온라인 쿠폰이벤트를 실시한다.

총 4종의 쿠폰은 7월 1일(목)부터 8월 23일(월)까지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으며, 8월 31일(화)까지 사용 가능하다.

쿠폰 사용 고객에게는 에그타르트 1개 또는 1인 Meal 3종 중 1종 구매시 에그타르트 1개를 무료로 증정하고, 시즈닝초이스, 시즈닝치킨버켓, 징거타워버거버켓 중 1종 구매시 시즈닝치킨 1조각, 스마트버켓 구매시 코울슬로 1개를 무료로 증정한다.

또한 신제품 시식 후기를 작성한 고객 100명을 추첨하여 KFC ‘스마트초이스’ (5,000원) 전자상품권을 증정한다.
쌀가루를 입힌 치킨, 새콤달콤 맛 끝내줍니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