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는 젊은 층을 중심으로 인터넷 매체의 영향력이 확산되고 스마트폰 사용 고객 증가로 모바일 SNS 이용도 점차 확산되고 있다고 밝혔다. 따라서 신형 아반떼의 주요 고객이 될 젊은 층을 상대로 공식 블로그(http://hyundai-avante.co.kr)와 공식 트위터(http://twitter.com/hyundai_avante)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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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니투데이 박종진 기자
2010.06.17 10:27
현대차 "신형 아반떼, 트위터에서 먼저 만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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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자동차 (249,000원 ▼1,500 -0.60%)가 신형 아반떼의 공식 블로그 및 트위터를 개설하고 소셜 네트워킹 서비스(SNS)를 활용한 신차 마케팅에 돌입했다고 17일 밝혔다.
현대차는 젊은 층을 중심으로 인터넷 매체의 영향력이 확산되고 스마트폰 사용 고객 증가로 모바일 SNS 이용도 점차 확산되고 있다고 밝혔다. 따라서 신형 아반떼의 주요 고객이 될 젊은 층을 상대로 공식 블로그(http://hyundai-avante.co.kr)와 공식 트위터(http://twitter.com/hyundai_avante)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블로그는 △아반떼의 역사 및 탄생 스토리 등을 살펴볼 수 있는 ‘필 아반떼’ △제품 소개 및 각종 최신 소식 등을 전하는 ‘헬로 아반떼' △다양한 상시 이벤트를 제공하는 ‘아반떼 이벤트' 등으로 구성됐다. 현대차는 트위터를 통해 많은 유저들과 실시간 쌍방향 의사소통을 진행할 계획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공식 블로그 및 트위터 개설로 적극적인 바이럴(입소문) 마케팅을 전개하는 한편 신형 아반떼에 대한 궁금증 해결로 출시 전 많은 관심이 조성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현대차는 젊은 층을 중심으로 인터넷 매체의 영향력이 확산되고 스마트폰 사용 고객 증가로 모바일 SNS 이용도 점차 확산되고 있다고 밝혔다. 따라서 신형 아반떼의 주요 고객이 될 젊은 층을 상대로 공식 블로그(http://hyundai-avante.co.kr)와 공식 트위터(http://twitter.com/hyundai_avante)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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