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을 적절히 활용한 기업의 마케팅은 단기 매출 상승을 돕는 동시에 브랜드 노출 빈도를 높여 기업이미지를 상승시키는 효과를 주고 있다.
![프랜차이즈 유통서비스 브랜드, 월드컵 마케팅 ‘적극’ 활용, 브랜드 이미지 상승 노려](https://thumb.mt.co.kr/06/2010/06/2010061014590905153_1.jpg/dims/optimize/)
이번 이벤트에서는 월드컵 응원도구 200개, 타투 스티커 400개, 삼성 파브 3D TV, 캠핑카 이용권, 헤어마사지 쿠폰 등 대대적인 물량 공세가 이루어진다.
‘대한민국 월드컵 성적 맞추기’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6월22일까지 프로모션 기간 중, 블루클럽 이용고객에게 온라인 경품 응모권 제공, 블루클럽 홈페이지 방문 해 ‘예선탈락, 16강, 8강, 4강, 결승’ 중 하나를 택해 예상 성적과 응모 번호를 입력하면 된다.
1등 당첨자에겐 450만원 상당의 삼성 파브 3D TV를, 2등 5명에게는 8월~10월 까지 이용 가능한 ‘캠핑카 1박2일 여행권’을, 3등 10명에겐 20만원 상당의 레이벤 선글라스를 증정한다.
이 시각 인기 뉴스
또한 홈페이지에 방문해 이번 행사 내용을 개인 블로그에 담아간 후 URL 주소와 응원의 글을 남기면 경기 일마다 5명에게 5만원 상당의 롯데 기프트카드와 100명에게 비타민헤어마사지 무료 시술권 쿠폰을 제공한다.
또 프랜차이즈 럭셔리 노래방 ‘락휴’(www.rockq.co.kr)에서도 남아공 월드컵을 맞이해 이벤트를 준비했다.
‘2010 남아공 월드컵, 그 승리의 함성을 락휴와 함께’ 라는 취지로 실시되는 이번 행사는 7월 12일 까지, 행사기간 동안 노래방에 비치된 대형 TV와 고품질의 사운드를 통해 월드컵 경기를 시청할 수 있다.
또한 행사 기간 중 노래방 이용고객에게 ‘룸’당 월드컵 두건 1개를 무료지급, 한국팀이 승리할 때 마다 룸 당 1개씩 음료가 무료 제공되며, 한국전과 결승전 점수를 맞추게 되면 1회 무료이용권과 음료가 무료로 서비스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