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외치면 맛있는 피자가 공짜!!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2010.06.10 19:15
글자크기

도미노피자, 한국 축구 16강 진출 기원 응원 이벤트 진행

피자배달 전문 기업 도미노피자(www.dominos.co.kr, 대표 오광현)가 한국 축구 16강 진출을 기원하는 응원 이벤트를 트위터를 통해서 진행한다.

먼저 도미노피자는 태극전사를 응원하는 단체 응원 현장에서 피자를 맛볼 수 있는 ‘도미노 파티카 출동! 게릴라 피자파티’를 열어 준다.



도미노피자 공식 트위터(@dominostory)에 응모를 하면 추첨을 통해 경기당 1팀씩 선정, 해당 장소로 도미노피자 파티카(Party Car, 피자를 구울 수 있도록 제작된 차량)가 출동해 갓 구운 피자를 지원한다.
대~한민국 외치면 맛있는 피자가 공짜!!


또한 일반 직장인 및 시민들과 함께 축구 대표팀을 응원하는 “대~한민국 외치고 피자 먹자” 이벤트도 중구 무교동 어린이재단 앞마당에서 정기적으로 진행한다.

트위터로 행사 내용을 사전에 공지한 후, 도미노피자 파티카 앞에서 “대~한민국”을 외치면 갓 구운 피자를 한 조각씩 맛볼 수 있다. 행사는 6월 7일을 시작으로 6월 한 달간 매주 월요일, 오전 12시부터 진행된다.



도미노피자 마케팅본부 김명환 상무는 “축구의 뜨거운 열기와 16강 진출의 염원을 보다 많은 축구팬들과 함께 하기 위해 트위터를 통한 깜짝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비록 남아공에 갈 수는 없어도 맛있는 피자를 먹으며 한국 축구대표팀을 응원하는 마음만큼은 함께 나누길 바란다”고 말했다.

머니투데이 머니위크 MnB센터 _ 프랜차이즈 유통 창업 가맹 체인 B2C 사업의 길잡이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