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폭스바겐코리아 공식 트위터와 유투브 계정을 열어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하고 지속적으로 디지털 마케팅을 확대해 나가기로 했다.
'당신이 생각하는 오리지널이란?’에 대한 생각을 빈칸에 채워 넣으면 참여자의 닉네임으로 된 낙관이 찍힌 패러디 작품도 홈페이지 상에서 직접 만들어 볼 수 있다. 또한 간단한 설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캐논 DSLR 카메라(1명) △몽블랑 볼펜(3명) △폭스바겐 어린이용 티구안 바이크(15명) △스타벅스 무료 음료권(100명)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당첨자 7월 21일에 폭스바겐코리아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된다.(제세공과금은 당첨자 부담)
이외에도 폭스바겐코리아는 공식 트위터를 통해 새로운 정보를 빠르게 업데이트하고 정기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유튜브에도 폭스바겐의 독창적인 국내외 광고를 비롯해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을 패러디한 UCC 등 다양하고 재미있는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한편 폭스바겐코리아는 최근 방문자들이 정보를 보다 빠르고 쉽게 찾아볼 수 있도록 홈페이지를 개편했다. 특히 모델별 판매 색상과 휠 모양을 적용해 볼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 했고 폭스바겐의 차량 액세서리 및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제품 정보가 더해져 보다 풍부한 콘텐츠를 만날 수 있다.